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kaily
국내 IT 기업에서 PO로 재직중입니다. 커머스/패션/여가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 기획을 해 본 N년차 기획자로서 경험을 통해 얻은 Insights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회사생활 이야기
12년째 회사생활 하면서 작게 깨닫는 내용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은라이터
브랜딩 공부하는 필라테스 강사.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박진솔
학창 시절은 순둥이 컨셉으로 보냈지만, 하고 싶은 말이 많아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누군가에게 울림이 될 수 있는 글이 되기를 바라며, 무엇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SOCOMFY
넘치지않은 편안함이 전달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투빈대디
[지금은, 좋아하는것만 하는 사람]유튜브작가|중장년삶설계 전문강사|길여행가.길문화해설강사 등 스몰N잡러 [그전엔, 직장인 30년](큰기업근무 15년,작은기업경영 15년)
팔로우
TamsikY
한 끼의 소중함을 아는 보통의 직장인 한 그릇의 글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가을이
따뜻한 문장들을 좋아해요.
팔로우
이정윤
이정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eyamas
내가 보고 먹고 느낀 일상을 공유하고 싶은...
팔로우
Dont know why
Dont know why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따순밤
18년간 음악을 하다 지금은 심리상담 공부를 하며 노래하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를 찾아가고 있는 여정을 통해 서로의 어둔밤에 따듯한 한조각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다글쌤
기록하는 삶
팔로우
신비서가
설명 가능한 신비에 오래 머뭅니다. 빛을 나누는 서재, 신비서가 에스터. 학문과 상징, 지성과 신비의 경계에서 삶을 해석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다
러시아어를 전공하고 폴란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벨라루스,러시아,우즈베키스탄,캐나다를 거쳐서 이 곳에 오게 된 것처럼 알 수 없는 인생의 결말이지만 글의 결말은 항상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숲지기 마야
치유 글쓰기 작가 숲지기 마야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내면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깨닫게 된 소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