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요셉 Dec 01. 2020

음악 취향 공유 이벤트

인쇄소에 감리 보고 왔어요

#깜짝이벤트 #음악취향공유이벤트

인쇄소에 감리를 보고 왔습니다.

중간에 몇 번의 위기상황이 있었지만

감사하게문제는 잘 해결이 되었어요.

이제 조금 복잡한 후반 작업이 남았지만

워낙 전문가들이라 믿는다 말했어요.


https://youtu.be/Chc6xEXwLNw

인쇄소 감리 왔습니다

캘린더가 제작되는 동안

일부라도 샘플을 먼저 받아서

사진을 찍어 올릴게요.

받은 일부는 주문하신 순서대로

먼저 배송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실사진을 찍은 후에는

네이버 스토어 ( http://www.lovenphoto.co.kr/ )에도 올릴게요.

중간중간에

몇 가지 이벤트를 하겠지만

늦게까지 미루시면

캘린더를 구하지 못할 수도 있답니다 ㅋㅋ

왜냐하면..10여 년의 평균 경험을 말씀드리면

출시되고 일, 이 주일이면 수량이 동납니다.

원인은 .. 캘린더가 특별하다기보다는

제가 수량을 넉넉하게 인쇄하지 않기 때문이지요ㅎㅎ

덕분에 올해의 Be Love 캘린더가 저희 집에 없다는 사실 ㅠㅡ

이제부터는 밤새워서

부탁받은 분들을 위해 싸인을 할 거예요.

이 모든 과정을 일 대하듯 처리하지 않으려 합니다.

그래서 음악도 선곡했고요,

조명도 따뜻하게 맞춰 놓았어요.

한 사람씩 이름을 적으며 기도할게요.

이제 곧, 커밍순.

앗앗. #깜짝이벤트

싸인하면서 들으면 좋을 음악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로 남겨 주신 분 중 한 분을 선정해서

캘린더 선물드리겠습니다.(~12월 5일까지)

가수나 곡제목이나, 링크를 복사해주셔도 되어요.

이벤트 추첨 및 발표는 바쁜 일을 다 마치고

몽땅 합쳐서 알려드릴게요. 발송도 한꺼번에 ^^

#2021년 #럽앤포토캘린더 #디폴트밸류 #인쇄감리

#작업하면서들으면좋을음악 #취향을맞춰보세요

#완전급이벤트 #이요셉tv


매거진의 이전글 가죽 대신 이름을 남기는 것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