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SPECAL
AI와 전기차 이야기를 펴내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킴스 일본 일상
심심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듕쌤
한때는 평범한 직장인이었고 안아픈 곳이 없었다. 내 몸을 살리기 위해 시작한 운동이 타인의 몸을 살리는 직업이 되었다. 인스타그램 @mindoong_mj
팔로우
easy sun
쉽게 사는 것이 좋고, 쉽게 살고 싶다. 그렇다고 어느 한 순간의 찬란함 없이 살고 싶지는 않다. 그래서 취미는 일 벌리기. 이지선, easy_sun.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Yuj
유즈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파리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남편과 둘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고고핑크
여행 후기를 그림으로 기록하겠습니다.
팔로우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아이친구엄마라는 험난한 세계. 책 저자입니다.
팔로우
긍그리
긍그리의 브런치입니다. 부부행복칼럼을 이야기하는 마케터로서 마케팅,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로토
집순이 백조는 틈날 때마다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소소담
소소한 이야기들, 소담 소담하게 나누어 보려구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