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연 Aug 06. 2022

나의 삶


마음이 너덜너덜해지는 날이면

삶의 가장 뜨거웠던 순간을 꺼내 본다.


나의 시간은 늘

한 계절에 머물러있다고 생각했는데

문득, 돌아본 많은 순간이

다정하고 따듯해서 위로되었다.


산다는 건 많은 힘이 필요한 일이었다.

어제를 살아봤다고 오늘이 쉬울 리 없었다.


하지만

살아냈던 순간도, 살아갈 순간도

결국 나의 것이었다.


지난 선택을 후회하거나

다가올 시간을 의심할 필요 없었다.

작가의 이전글 발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