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2
명
닫기
팔로잉
152
명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김동희
물리학이 전공이고 철학에 진중한 독서가로서 과학과 철학에 관한 글을 쓰는데 깊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 중이다. 지성을 매우 소중하게 여긴다.
팔로우
Vanguardist
사회변혁 - 인간 존재의 실천철학
팔로우
송기택Songkitaek
-23년차 윤리 교사 -EBS 사탐 강의 진행 -인문학 에세이 출간 작가 -기업체 및 학교 특강 다수 진행 -퍼스널 이미지 트레이닝 강사 수료
팔로우
괴괴랄랄
멀리서 희극을 관람하기 위해 기괴한 비극을 수집함.
팔로우
정지영
정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정호
.
팔로우
존재와시간
일기를 씁니다. 숙제로 꾸역꾸역 하던 일기를 꾸역꾸역 시작해봅니다.
팔로우
서희미
인문학도. 언젠가 박사가 되고 싶은 척척석사.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아트 서연
어쩌다 취미로 발레를 배우게 되면서 발레 애호가가 되었습니다. 배우는 발레와 듣는 발레(음악), 보는 발레(작품, 그림)등 발레에 관한 모든 것에 사랑에 빠진 취미 발레인입니다.
팔로우
홍월
25년 회사원 생활 후 현재 역사 강사와 관광가이드를 겸하는 프리랜서. 알고 보니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저것을 열심히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뱅글이
뱅글이의 브런치입니다. 세상 모든 존재가 행복하길 바라며, 주로 행복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남산
병원에서 근무 중. 가끔 그리고 이따금 쓰고 있습니다. 의학도 덕질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서민수
초등학교 교사로 7년간 일하다 별안간 꿈이 날아들어 의원면직을 했습니다. 퇴사와 창업을 결정할 수 있었던 고민의 자취, 작은 시선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옥돌의 지혜
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국어 교사이자 어린 두 남매의 엄마입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며 드는 생각, 아이들을 키우며 드는 마음, 일상을 살아가며 드는 감상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