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후 Jun 08. 2023

헤드라잇 창작자

구독자님, 감사합니다

헤드라잇 창작자 '은후' 되었어요.


6월 4일에 산문 세 편을 올렸는데요.

구독자님인

정이흔 작가님이 헤드라잇  창작자로 선정되었다고 하셔서 축하해 드렸어요.

저 보고 들어가서 확인해 보라고 하셔서

안 된 건가.

한 달 후에 재도전 해야겠다고 생각 했거든요.

노트북을 열어 두근건리는 마음으로 확인해 보았어요.

'헤드라잇의 창작자로 선정되셨습니다 확인하기'

 왼쪽 창 위쪽에 떡하니 보이는 거에요.

클릭해 보았어요.  저도 창작자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올해 저 너무 감사한 일이 많아요.

이달부터 울산광역매일 필진으로 위촉되었고,

오늘 모 문학대상 후보자로 동화가 물망에 올랐다는 전화도 받았거든요.


할렐루야, 나무아미타불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특히,

마음씀,

사각사각,

이야기하는 늑대,

은둔호랑이

늘 서로 윈윈하는

정이흔,

제가 됐다면 기뻐하실 것 같은

유기력,

구독자님께 특별히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