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십일월 Feb 22. 2023

나의 모든 것을 그대의 손안에 내어 맡깁니다

나의 모든 것을 그대의 손안에 내어 맡깁니다

                                  - 메리 헤스겔   1914.06.20






이제 나의 모든 것을 그대의 손안에 내어 맡깁니다

내가 하는 일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해주는 이를 만나면


그의 손안에 나의 전부를 내어 맡길 수 있음은

그가 내게 자유를 주는 까닭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작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