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갬성개발자 Sep 04. 2021

안녕하세요 동반북스 일일책방지기 입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서점, 동반북스

안녕하세요 동반북스 일일책방지기 입니다

오늘 할 일 중에 'SNS에 피드올리기' 가 있는데

페북, 인스타를 안해서 브런치에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저희 서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국내 유일 동물관련 책들을 주제로 하는 서점입니다 (사장님께서 고양이 책방은 있어도 동물 책방은 국내 유일이라고 하시네용!)


대형서점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강한 독립출판물에 많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이야기들, 반려동물 육아, 질병, 레시피 관련 책들부터 육식과 환경에 대한 책들까지 다양한 책들이 있어요


저는 오늘 이렇게 두 책을 완독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둘중에 추천도서로 무엇을 선정할까 엄청 고민했어요,,,


사장님께서 이런 독립출판물들은 작가님이 먼저 메일주셔서 입고가 진행되거나 사장님이 먼저 컨택하신다고 하셔요!


그래서 벽면에는 작가님들의 감사메세지 엽서가 붙어있어요! 정말 너무 훈훈하지 않나요?


다른 벽면에는 가슴을 울리는(?) 명언들과

멋진 그림과 포스터들이 붙어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책방의 마스코트!

둥이를 소개합니다 길고양이인데 사장님의 가족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주 늠름하게 책방을 잘 지키고

밥도 잘먹고 잠도 잘자고 너무 이쁩니다


우리 둥이는 외출을 즐겨하므로 문앞에 앉아있으면 문을 열어줘야해요!

둥이가 보고싶으면 밖에서 둥이를 불러주세요!

모습을 드러내고 책방에 들어온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직원소장(?) 인증!

직원 소장할 정도로 좋은 책과 예쁜 포스터와 엽서들이 많으니 많이 오세요!! >__<!!


책 한권 구매하시면 귀여운 둥이 엽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다 못읽었지만 이 책도 너무 좋았어요 강추!

작가의 이전글 한중일 출신이 구글에서 더 올라가지 못하는 3가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