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로 장애인식 개선 및 후원을 하는 멋진 회사
if kakao 2021 > NFT,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다 를 보다가 도어랩스 라는 멋진 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30분쯤 나와요!)
전세계 최초로 패럴림픽, 휠카드라는 NFT 컬렉션을 만들어서 장애인식 개선, 후원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는 디지털 아트는 사실 별로 관심도, 욕심도 없는데 인식개선, 후원 (굿즈를 함께 주는,,) 은 관심이 많습니다 >_<!
우선 패럴림픽 후원 NFT는 도쿄올림픽 시즌에 Klip에서 같이 했다고 합니다.
후원뿐만아니라 NFT 카드를 가진 사람들만 입장해서 메타버스에서 패럴림픽 선수들과 팬미팅을 할 수 도 있었다고 합니다....!!!!
휠카드는 휠체어 '롤리(Rollie)' 디지털 카드(NFT) 컬렉션입니다.
1만개가 있고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고유한 디지털 수집품입니다. (참고: 소개영상)
롤리 NFT를 구매하면 US 월드비전 프로그램에 자동적으로 참가하게 되어 실질적으로 휠체어가 필요한 어린이에게 휠체어를 기부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휠체어 뿐만아니라 장애인 장학기금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https://signal.sedaily.com/NewsView/22RDF9S3WP/GZ03
그리고 롤리는 롤리 소유자들과 함께 휠체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평생의 티켓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휠체어 레이싱, 휠체어 농구 등 다양한 휠체어 게임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롤리는 BINANCE NFT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9달러부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