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와 Benefit, 그리고 네이밍
퍼스널 브랜딩이란 세상에 나의 스토리를 소개하는 과정이에요.
1. 콘셉트는 어떻게 잡을까요?
< 네이밍 방법론에 대하여 >
이름 따라간다. 이름 따라 산다
신제품 만드는 방법은 3가지가 있어요.
브랜딩이란 결국
콘셉트 + 베네핏 + communication + 네이밍 = Show"라고 정의할 수 있겠네요.
나의 어떤 비즈니스를 보여주고 싶은지를
고민해 보세요.
지금 살고 있는 나의 삶도
과거의 나 혹은 그 누군가에게는 꿈이다.
우리의 인생은 모두 한 편의 소설이다.
- 영화, 작은 아씨들
우리의 삶과 모든 제품, 비즈니스는 모두 브랜딩이에요. 브랜딩은 브랜드 콘셉트를 관리하는 과정이에요. 명확한 타깃이 중요한 게 아니에요. 가장 중요한 건 콘셉트.
그 핵심을 지키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