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세나 Mar 20. 2022

대박사건! 진짜로 유입이 되잖아?

이틀 전부터 대량등록 시작했고요...

오늘도 열심히 수집중인데 인터넷 느려서 속터지고요ㅠ

기다리다가 답답해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센터를 들어가봤는데 ...




아니 이게 무슨일인가요?!

꺅- 4명이나 왔다 가셨습니까?ㅋㅋㅋㅋ


왜 그냥 가셨어요

뭐 하나 사 가시지....(ㅋㅋㅋㅋ)



다른게 아니라 이렇게 올리니까

바로 유입이 생겨버리는 게 넘-나 신기하고

기쁘고 또 감사해서ㅋㅋㅋ 인증해놓습니다.


100명당 1명꼴로 구매를 한다고 하니까

앞으로 9500개 올리면 되는건가요?ㅋㅋㅋ

뭐 해 보죠...그까이꺼



여담

유튜브 채널만 도대체 

몇 번째 오픈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도라방스...


한 6번째 인것 같은데

진짜 나도 참 나다 싶고요?


스마트스토어 관련 채널 오픈할까하다가

이전에 부동산 유튜브채널 운영했었는데

그것도 돈 얘기라서 바꾸기 애매모호~~~


일단 그 채널에서 계속

스마트스토어 이야기들 풀어나가려고해요

확실히 돈 이야기에 입질이 잘 온다는거...


제 채널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매주 수요일 쇼츠영상으로 찾아뵐게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xCWh7el-dTDY0ILiJIUKA/videos



작가의 이전글 진심은 말야, 이런 게 아닐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