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세나 Apr 04. 2022

포기하지 않는 단 1가지 방법

잠깐 쉴 겸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를 훑어보았어요. 그러다 공부의신으로 유명한 '강성태'님의 영상을 보게 됐는데요.

세바시에 출연한 영상이었는데, 15분 동안 '습관'에 대해서 정말 엄청나게 강조를 하더라구요. 다른 것 보다 아주 작은 행동을 위한 습관을 만들고 실천하면 된다. 그것만 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이죠.

그렇다면 나는 스마트스토어를 지속하기 위한 습관으로 어떤 걸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스마트스토어 66일 습관달력을 만들면 되지ㅋㅋㅋ 라는 생각을 했고...

최대한 간단하게, 하지만 꼭 필요한 부분은 넣어서! 만들어보았어요.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 있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신 후 댓글 달아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여행을 다녀온 후 빨랫감이 엄청나게 쌓여있는데도 이런 고민을 한다는게... 저에게는 정말 감사하고 또 즐거운 경험이었(?)구요ㅎㅎ

앞으로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 빠르게 움직여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됐던 오늘 이었습니다.

저는 이렇듯 스마트스토어에 진심인 사람이구요ㅎㅎ 이 글을 읽고 '나만의 무엇인가를 찾고 싶다'는 마음이 생긴분은 언제든 릴레이 이어나가 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새벽에 넋두리 | 불광불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