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아 Aug 08. 2018

송전탑

송전탑에 걸려 해가 지지 않기를 바랐다.

나의 시간과 당신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것이 좋았다.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전깃줄 가닥가닥에 서로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었다.
-
새벽과 저녁에 일을 하며 일주일을 보냈다.

싫어하는 무언가를 위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일을 하는 일주일이었다.

그 시간들에 사람들 사이에 섞여 있으니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였다.
-
송전탑은 예뻤다.

노을도 예뻤다.

나는 요즘 예쁜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아프지 않아서 다행인 날들이었다.

나만 예뻐지면 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 번째 퇴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