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0
명
닫기
팔로워
130
명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윤서
윤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정희
배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명희
전명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비추
내 아이의 엄마라는 것 외에 여직 나를 규정짓지 못하는, 일희일비 불완전한 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효원
전 언론인. 에세이스트. 필명 오요나. <내 방에는 돌고래가 산다> 저자.
팔로우
kittyann
출판사를 오래 다니다 퇴사하고 새로운 인생을 모색중입니다. 사극을 틀어놓으면 마음이 편해져서 좋아합니다.
팔로우
키다리아저씨
키다리아저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영고
최영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희철
Series C 스타트업 사업개발 매니저, 일상 관찰 에세이 <제대로 살기란 어렵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MS
원문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틀와이프
맞벌이, 직장인, 소소한 행복으로 마음이 꽉찬 하루하루를 살고 싶은 리틀와이프 입니다.
팔로우
레빗
레빗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하루
하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ily
lil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메미
본질을 향해 걸어간다 (^^)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