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이얼 Jul 25. 2021

아름다운 기도를 배우게 하소서

#시편1_5장


오늘부터 시편을 통해 주옥과 같은 기도문을 가슴에 담아 몸으로 기억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운 기도, 응답받는 기도를 배우게 하소서! 아멘!!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며 나의 머리를 드시는 분이십니다.”

(시편‬ ‭3:3)


내가  자고 다시 깨었으니 밤새도록 여호와께서 지켜 주셨음이라.”

‭‭(시편‬ ‭3:5‬)‬‬


나의 의가 되시는 하나님이시여, 내가 부를  응답하소서. 내가 곤경에 처했을  나를 구해 주신 주여, 나를 불쌍히 여기시고  기도를 들어주소서.”

(시편‬ ‭4:1)


너희는 화가 난다고 죄를 짓지 말아라. 자리에 누워 조용히 생각하며 너희 마음을 살펴라. 여호와께 옳은 제사를 드리고 그를 신뢰하여라.”

(시편‬ ‭4:4-5)


내가 편안하게 누워   있는 것은 주께서 나를 안전하게 지켜 주시기 때문입니다.”

‭‭(시편‬ ‭4:8‬‬‬)


여호와여, 주는 아침마다  소리를 들으실 것입니다. 내가 주께 기도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주의 응답을 기다리겠습니다.”

‭‭(시편‬ ‭5:3‬‬‬)



매거진의 이전글 욥기 결말의 키워드 - ‘회복’과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