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짱돌이다

너는 세상에 왜 태어났니 (임은영 에세이)

요 며칠 계속 코너에 몰린 생쥐가 된 기분.


새벽. 

달리다가 가슴에서 뭔가 뜨거운 오기가 마구 솟구친다.

어차피 다 죽는다.

지금 내가 서 있는 곳이 가보지 않은 길이지만 내가 누군가?

어릴 때부터 짱돌처럼 살아온 나다.


뭐가 두려운가.

피하지 말자. 


나의 승리를 확신하며

나의 심장이 살아있다고 요동친다.


올 테면 와봐라 세상아 너를 아주 거뜬히.

아주 거뜬히 넘어주마.

나는 짱돌이다.

작가의 이전글 어머니 아버지 용서하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