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쉽다

너는 세상에 왜 태어났니 (임은영 에세이)

나의 아버지는 외모는 참 훌륭했다.

가족에게는 훌륭하지 않았다.


나의 아버지는 가족에게는 친절하지 않았다.

다른 여자에게는 친절했다. 


우리 가족의 선장은 아버지.

그 선장이 다른데 정신이 나가있으니 가족이 행복했을리 없다.


토끼 같은 자식들 이쁜 줄도 모르고 소중한 세월 가버렸네. 

그 사랑 내가 잘 모르지만, 다시는 기회가 없으니 가슴 시리게 아쉽다.


아버지와 남길 추억이 하나도 없네.

그것도 아쉽다.

작가의 이전글 해피엔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