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lly Jan 21. 2024

경기에듀오케스트라 겨울 캠프

금, 토요일 이틀 동안 오케스트라 겨울 캠프가 열렸다. 4년 차를 맞은 올해 캠프는 작년 여름에 이어 두 번째다. 저번 캠프에 대한 반응이 좋아 이번에도 하기로 했다. 올해 제4회 정기연주회 때는 베토벤 교향곡 7번을 연주하기로 해 미리 연습을 하고 첫날 파트별로 강사님을 초대해 레슨을 받았다. 파트별 연습을 한 후 오후에는 합주도 했다. 금요일은 1, 2악장, 토요일은 전 악장을 한 번씩 해 보았다. 처음인 것 치고는 생각보다 잘 맞았다. 다들 연습을 많이 하고 오셨나 보다. 


토요일에는 저녁 식사도 함께 했다. 이틀 내내 함께 있으니 서로 더 친해진 것 같았다. 간식도, 점심도 모두 맛있었고,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들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보냈다. 식사 후에는 임원들이 카페에 모여 서로 수고했다고 위로하고, 처음 이 오케스트라가 결성되었을 때의 후일담을 나누었다. 없어질 뻔한 위기에 처한 적도 있었지만 새로운 분들이 많이 들어오셔서 더 든든하게 세워져 가는 것을 생각하면 감사가 절로 나온다. 이제 10명이나 되는 임원진과 새롭게 들어와 더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오케스트라가 앞으로도 발전하기를 기대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신일 므네모시네 윈드 오케스트라의 20회 정기연주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