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나모다
고정관념에 질문하는 <나는 모른다>입니다.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에서의 만남들을 나답게 관찰합니다. 나답게 살기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찬혁
글을 사랑하는 낭만적인 사람.
팔로우
민선미
민들레 홀씨처럼 세상의 만물을 보고, 듣고, 내 언어로 사유하여 나눕니다. 난임을 겪는 부부에게 위로와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으면 꼭 성공할 수 있다고 희망을 전합니다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물가에 앉는 마음
원자력, 화력발전소를 정비하는 공기업을 무사히 정년퇴직 했습니다. 직업이 없고 등단 했으니 전업작가라고 농담하나 원고료 받아 본 기억은 가물가물합니다.
팔로우
아그배나무
생활 속의 관찰을 통해 스며나온 울림을 전하고 싶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동양학에 심취하다. 과학도로 중년을 보내다. 지금은? 자연에 담긴 예술성에 탄복하는 중.
팔로우
소몽
한문 교사. 한문을 기본으로 해서 한자, 성어, 역사; 문학 등을 다룹니다.
팔로우
김덕영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 작가, 글쓰기와 인문학 강연을 하며 낯선 곳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 있다. 2020년 '김일성의 아이들', 현재 2024년 2월 '건국전쟁' 극장 개봉 예정
팔로우
펭소아
인생은 펭수처럼, 글쓰기는 페소아처럼.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책사이
당신과 나 사이를 이어주는 건 책과 글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대칠 자까
<신성한 모독자>, <대한민국철학사>, <아퀴나스의 신학대전>, <일반형이상학입문>, <야고보와 요한을 만나다> 등을 쓴 작자이며 철학 노동자이고 철학 독서 교실을 운영 중이다.
팔로우
오르 Ohr
무(nothing)를 알기 위하여 모든 것을 알고 싶다. 마르지 않는 샘인 고전읽기를 위한 안내자. 키르케고르 강화집 번역가. 대표작 《아들에게 들려주는 서양철학 이야기》
팔로우
하이로
변하지 않는 것과 변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원진 WonjeanLee
평소엔 조울증을 의심하나, 책만 만나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집니다. 모든 시대 모든 이야기를 철학코드로 풀어보는 걸 좋아해서 제 삶을 동서비교철학으로 서술해보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SIEMPRE
인문학도로서의 감각을 놓치고 싶지 않아 계속해서 책과 글을 붙들고 있습니다. 퇴근하면 사색을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Plato Won
글은 작가에 의해 쓰여지지만 그 글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누군가에 의해 서서히 완성되어 간다. 지식이 범생이의 모범답안지에 기여하기보다는 야성적 충동가의 혁신도구이기를 바라며 ~~
팔로우
Grace Kim
여행과 식도락, 친구를 좋아하는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