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은 무엇을 위해 일본과 미국에 충성하느냐?
캄보디아 수준으로 떨어진 대한민국
캄보디아 수준의 독재이 이루어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께서는 견딜만하십니까?
미국에 매여 있는 나라는 일본 뿐이고,
유럽, 중동은 모두 미국에서 돌아섰습니다. 형식적으로 필요한 부분만 미국에 지지할 뿐입니다.
심지어 일본도 자국의 이익을 위해 형식적으로 미국에 아부하며 이용하는데,
윤석열은 무엇을 위해 일본과 미국에 충성하는것일까요??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에게 충성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 혹시 국민들을 화나게 해서 시선을 피하여 김건희 고속도로, 김건희 중앙철도 게이트를 통하여 이권을 챙기기위해 대통령을 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의심됩니다. 나라와 국민을 위해 하는 일은 없고, 나라와 국민에 피해를 입히는 일만 하고 있는 윤정부를 그냥 두고 보시기만 할것입니까?
우리도 윤정부의 독재를 끌어내리기 위해 이스라엘 처럼 반정부 시위를 가속화 시켜야 합니다.
이동관 임명으로 맞이할 암흑세상
학폭을 감추고 권력을 이용해서 자식을 옹호한 악독한 이동관을 정부의 견제기관의 하나인 방송통신위원장으로 임명하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언론이 장악되면 벌 어질 일이 너무나 방대하여 상상은 잘 안되지만, 국민의 기본권이 억압될 것은 뻔한 이치입니다. 이 부분을 전문가 분들께서 구체적으로 국민들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는 방송사가 올바른 취재에 의하여 자율적 보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의 통제를 받게 됩니다. 매일 방송에서 가짜 뉴스를 듣게 됩니다. 신문등의 언론 매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부의 통제를 받게 됩니다. 그러면 국민들은 올바른 뉴스를 들을 수 없게 됩니다. 아시다시피 미디어법으로 인터넷과 개인방송 및 유튜브 등 인터넷 매체도 제재가 강화되고 고소고발로 인하여 제대로 운영될 수 없을 것입니다.
여론조사기관도 강압적으로 압박받아 올바른 여론조사결과를 내놓지 못할 것입니다.
I 한준호 I 이동관이 어떤 인물이냐면요 I 신인규 김용태 I 존재감 키우는 이윤계 I 이동학 성치훈 I 홍준표 시장의 변심? I 7/31(월) 김혜영의 뉴스공감
https://www.youtube.com/watch?v=uIfhwKApT18
"이동관 지명은 언폭 가해자의 복귀, 방통위 해체 투쟁으로 나가야"
https://n.news.naver.com/article/006/0000119140?cds=news_media_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