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Jun 29. 2023

북한-중국과 소통 끊은 윤돼지, 한반도 문제서 '소외'

우리의 땅 한반도 문제를 미국과 일본에 맡겨놓은 윤돼지 대한민국 농락

우리의 땅 한반도 문제를 미국과 일본에 맡겨놓고 윤돼지는 대한민국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회피, 모함, 헛발질, 불통, 독재 정치 + 무책임

미, 일 굴종 등신외교로 국제호구 왕따 자처한 입벌구 윤돼지 어려운 현안에는 무대응 하는 어처구니없는 책임감, 국내 상황 답답하니 핑계 삼아 국민혈세로 발 닳도록 해외여행하며 돈 쓰고 해쳐 먹을 결심에 즐겁기만 한 윤돼지와 김창녀 이젠 무슨 짓을 할지도 모르는 자를 대한민국과 백의민족의 운명을 맡겨서는 안 됩니다 


하늘이 처벌할 때까지 기다릴 여유도 시간도 없습니다. 온 세상이 위험해졌습니다.

그냥 둬서는 안 됩니다. 전 지구인들이, 민중들이 이 한반도에서 일 벌이는 자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각국의 통치자들은 윤돼지 얼간이 등쳐 먹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과 미국은 최대의 수혜자입니다.

우리의 땅 한반도 문제를 미국과 일본에 맡겨놓고 윤돼지는 대한민국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바보 양아치와 영혼 없는 잡놈들의 합작품, 공권력 사적이용, 헌법위반, 독재자 왕으로 착각

각부처의 장 차관과 기관의 주요 요직에 능력보다 자기 사람으로 낙하산 발령으로 채워 공적인 인사권과 공적인 권력을 사적으로 활용하여, 검찰 수사조작, 무고한 국민과 야당청치인 탄압, 민주주의 기관인 언론과 3권 분립기관인 국회와 사법부까지 장악을 꽤 하고 있습니다.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임을 망각하고, 독재자 왕처럼 군림하고 있습니다. 윤돼지는 왕이 아니니 얼마 안 있어 서민이 됩니다. 그때 윤석열은 단죄해야 하며, 특히 윤돼지를 추종하고 따르는 부하들이 지금 저지르는 범죄가 그들이 무덤을 파고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하며, 난동을 멈추도록 최대한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세계화 경쟁력은 올바른 우리 역사를 알고 전통문화의 바탕 위에서

깨어난 이들과 어른들이 해야 할 일은 우리의 올바른 역사를  후세에 전하는 일이며, 전통문화를 알리고, 그 바탕 위에 세계화를 진행하여야 우리만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역사와 전통문화 이해보다 세계화에 치중된 서양의식 추종은 사대주의의 싹이 됩니다. 요즘 젊은이들의 삶이 힘들어진 것은 어른들의 책임(특히 힘 있는 권력자)이 큽니다. 우리 젊은이들은 준비도 없이 세계화의 물결에 휩쓸리고 있습니다. 그 젊은이들에게 앞으로 태어나고 자랄 우리의 미래에 해줄 수 있는 우리나라만의 경쟁력 기반을 마련해 주어야 합니다. 

국민은 권리를 찾기 위해 촛불에 참여해야

우리 국민은 작금의 어이없는 윤돼지 독재를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모두 촛불에 참여합시다.

매주 토요일은 바쁜 일상을 잠시 접고 촛불에 참여합시다! 그것이 윤돼지를 내려오게 하는 길입니다!


북한‧중국과 소통 끊은 윤 정부, 한반도 문제서 '소외'

윤 "북한만 쳐다보고 중국에 무시 당했다"지만

자신은 한반도 정세 급변에도 미국·일본만 쳐다봐

중‧러 "한반도 문제 논의"…'북한 우려' 해소 촉구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41


작가의 이전글 국내정치 외면, 해외로 나가는 윤돼지-총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