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에 동조하는 이들은 모두 역적이다.
윤석열에 동조하는 이들은 모두 역적이다.
첫째로 윤석열사단의 특수검찰출신 정치검사들과 윤석열의 부하를 자처하며 윤석열을 지지하는 자는 당연히 나라와 국민에 백해무익한 해충이며, 나라의 역적입니다.
둘째로 윤석열의 검찰권력으로 돈 많은 자와 권력자의 많은 비리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윤석열 부하나 동조자가 아니지만 자신들의 비리를 감추고 범죄에 대한 처벌을 받지 않기 위해 윤석열을 지지하는 자들 역시 용서할 수 없는 범죄자요 나라의 역적입니다.
셋째로 권력의 하수인들이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는 무시하고, 가치 없는 인간을 무작정 변호하는 이들입니다. 주로 신천지, 전광훈신자, 사이비종교에 빠져있는 이들입니다. 이들은 스스로 삶을 살아가지 못하고, 사이비종교 등에 의지하여 살아가므로 그곳을 떠나면 살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곳을 떠나면 참 삶을 살 수 있게 되는데, 그런 용기가 없습니다. 주로 사이비종교의 중관관리자들이며, 삶이 사기 치는 것 차제인 악랄한 자들입니다. 올바른 나라를 만들기 위해 어렵겠지만 교화시켜야 할 대상들입니다.
넷째로 방관하는 사람들입니다. 정치와 나라는 땔레야 떼어낼 수 없습니다. 청치에 방간하는 것은 도둑놈을 봐주는 것과 동일한 공범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것을 잘못되었다고 해야 잘못이 시정되고, 바른 길로 가는 것입니다. 먹고사는 문제나 개인적인 사유로 적극적인 활동은 못할지라도, 정치에 대한 비판의식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개인주의 이기주의는 원래 우리나라의 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는 우리라는 하나에서 서로 돕고 협동하는 민족의식을 가진 민족입니다. 개인주의 이기주의는 서양의 문화이며 지금 세계가 정신적으로 망해가고 있는데 중심적 역할을 했으며 버려야 할 가치관입니다.
나라를 살렸던 의병과 독립군 우리가 이나라 주인
모든 것을 똑바로 보는 안목을 가진 대다수 국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위의 4가지 윤석열 동조 세력을 심판하고 교화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돈도 권력도 가지지 못한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올바른 의식을 하는 민주주의 기둥입니다. 우리 역사에서도 나라가 어려울 때 국민들이 일어나 의병을 일으켜 나라를 구했습니다. 북부여의 고두막한은 침략한 한나라를 물리쳤습니다.(한사군 설치는 가짜역사입니다.)
임진왜란 때에 이순신장군 같은 위대한 분도 계셨기 때문이지만 국민들이 의병을 일으켜 왜적을 무찌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겁먹고, 열등감에 사로잡흰 선조는 이순신장군과 공로를 세움 의병에게 제대로 대우를 하지 않아서 또 다른 침략을 당하게 됩니다. 조선말기 동학운동 역시 나라를 살리기 위한 국민의 봉기였으며, 3.1 운동, 상해임시정부를 위시하여 독립운동을 했던 독립군들은 미국을 위시한 강대국에 의하여 빛을 보지 못했지만 우리 민족과 나라를 일으킨 위대한 선조님들입니다. 이승만 도적놈과 미국과 강대국에 의하여 친일청산이 좌절되고, 독립운동가분들께서 제대로 대우를 받지 못했습니다. 강대국에 의하여 나라가 분단되고 6.25 전쟁을 겪고, 또다시 정치적으로 좌우이념으로 수많은 국민들이 억울하게 죽어갔습니다. 제주 4.3 항쟁, 여순항쟁, 4.19 혁명을 통하여 이승만 도적놈을 몰아내고도 군사독재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6월 항쟁, 그리고 촛불혁명이 우리 민족의 힘들고 괴로운 역사와 함께 이어져 온 것입니다.
이제 나라를 위해 일하지 않는 위정자를 몰아내고, 무작정 친일과 친중, 친미 하는 세력을 몰아내고, 일본과 중국 그리고 미국을 활용하여 나라를 올바로 서게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정치하는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은 민주주의지만 자본주의 사회이니 올바르게 돈을 버는 것은 문제가 없으나 부당하게 돈을 버는 것은 사회와 경제 질서를 무너뜨려서 결국은 나라를 무너뜨리게 합니다. 2017년 촛불로 박근혜를 끌어내렸지만, 그것은 미완의 촛불혁명이었습니다. 이제 윤석열 정부로 인하여 박멸해야 할 친일파들이 기어 나오고, 윤석열의 지지하는 이들이 모두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들을 박멸하고 올바른 정치인들을 세워 대한민국이 바로 서는 그날을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촛불대행진에 모두 모여 우리나라를 살리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갑시다! 고만의 역사를 우리는 잘 이겨내 왔습니다. 이번 윤돼지 독재도 잘 몰아내어 또다시 독재자와 사대주의자에게 흔들리지 않는 나라를 만드는 촛불혁명을 완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