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이민컨설팅 영주권자를 위한 책자

미국변호사 시온

by 미국변호사 시온

2025년 영주권자가 된 신규 영주권자의 경우 자신의 신분이 의미하는 권리와 책임 그리고 비상시 어떤 식으로 대처해야 하는지, 어디에 도움을 구해야 할지 그리고 영주권자로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상세한 내용을 기재한 책자가 있다.


이민국에서 2025년 12월 다운로드한 이 책자를 다운로드하여 숙지하도록 하자.


https://www.uscis.gov/citizenship/civic-integration/settling-in-the-us


여러분들이 영주권자가 되고 난 후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이민국의 뉴스와 새로 업데이트된 소식에 귀 기울이는 것이다. 그리고 본인이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반드시 해야 할 것은 영주권자로서 세금신고이기에 달력에 표시해 두거나 세무사와 계약금을 지불하고 세무사가 알아서 사전에 연락을 하거나 조치를 취하도록 한다.


당신의 케이스가 조금 특이하다면 미국변호사를 선임하여 당신의 케이스를 관리하도록 한다. 변호사는 시간당 약 $300불 정도 한다. 당신을 위해 쓰는 시간이 어떤 것이든 정당한 보수를 주어야 지속적으로 연락을 끊지 않고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나를 통해 영주권 거절사례를 올 한 해 10건이 넘게 구제가 되었다. 신뢰와 동행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영주권자가 되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향후에도 미국법규를 준수하고 선량한 시민이 되는 그날까지도 항상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팁도 넉넉하게 주고 어려운 이웃도 돌보면서 건강한 생각을 한다면 본인의 능력 이상으로 좋은 일이 넘치리라 확신한다.


미국 여행을 하면서 사실 봉사와 같이 테마를 묶어보자. 매우 훌륭한 경험이 될 것이다.


행복의 컵이 크다면 언제나 불안하고 화가 난 상태로 살게 될 것이다. 채우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 컵이 작다면 쉽게 흘러넘치기 때문에 나누기 쉽고 항상 기뻐하며 복을 나누며 살 수 있다.


#미국변호사 #시온 #시온이민컨설팅 #시온이민 #이민 #영주권

keyword
작가의 이전글미이민국, 새 심사센터 및 심사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