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Lily Hyun
Hyun의 브런치입니다. 첫사랑 내남자 Jun과 아직도 ~ing 현재진행형 사랑을 하며 그를 닮은 멋진 두 아들 Dong 그리고 Min과 함께 감사한 하루하룰 살아가고있어요♡
팔로우
쓰니애
간호사였던 삶을 아직도 못 내려놓고 종종 일하던 꿈을 꿉니다. 이제는 펜 대 양 끝에 육아와 글을 올려두고 균형을 잡는 다둥이 엄마입니다.
팔로우
카펜터Lee
카펜터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선미
민들레 홀씨처럼 세상의 만물을 보고, 듣고, 내 언어로 사유하여 나눕니다. 난임을 겪는 부부에게 위로와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으면 꼭 성공할 수 있다고 희망을 전합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설
심설(心說), 마음을 이야기하는 임상심리전문가입니다. 감정의 결을 아름답고 섬세한 언어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순간들을 조용히 바라보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옌콩
방가방가
팔로우
시골사모
은퇴한 목회자의 사모입니다.
팔로우
문지영
문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틔우머
삶의 파도에 나를 내맡겨서 살아보고자 합니다.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감정과 생각들을 마주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정안
심장수술 세 번한 30대 희귀난치병 환자의 셀프 마음치유 에세이
팔로우
모모루
정신적 과잉 활동자 xhfl0506@gmail.com
팔로우
므프
Mom, First. 아이의 성장과 엄마의 성장,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워킹맘.
팔로우
김호진
김호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은서
여은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술사가 나리
불어불문학, 현대미술사를 전공하고 대학교에서 서양미술사 강의를 하였습니다. 미술사 이야기와 사는 이야기, 시와 극본, 동화를 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승주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러시아 소설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한국 소설을 러시아어로 번역하는 일과 러시아어 강의를 병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0번째 역서를 번역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연
김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