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당이 Dec 27. 2022

여우털 패딩

왜 인조모피는 없어 보이는가

너무 춥다. 그러나 내가 가진 외투는

인조모피 패딩 몇 가지와 코트 한 두 개


뭐 좀 괜찮은 거 살라고 쇼핑몰 뒤지다 보면

예쁜 건 토끼털, 라쿤털, 여우털 100%


나는 유독 모피에 거부감이 들어서

괴로운 사람이다. 이런 논리라면 채식주의자가 되어야 마땅하나 치킨과, 삼겹살, 소고기 스테이크는 너무 맛있고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가방은 고급지고 영롱하다.

나도 안다. 내가 모피에 거부감을 가지는 게 나의 넌센스고 무논리라는 걸.


인정한다. 나는 일관성이 없기로 일관성 있고

무논리로 일관하는 논리를 가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맞이(?) 겨울 패딩을 사러 갔다.

역시나. 후줄근한 패딩들 사이에서

좀 괜찮나 싶으면 여우털. 토끼털. 라쿤털..


3시간을 헤매다 포기 직전

결국 여우털이 달린 패딩을 사고야 말았다.

10년 입으면 되지 뭐....

미안하다 여우야..

 

이렇게 무논리로 쇼핑 완료.


매거진의 이전글 Self 주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