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lm May 08. 2024

[20240508] 이세영 배우님

우리 어머니가 그냥 보면 이유 없이 좋다고 하시는 연예인

출처 : 나무위키


집에 있거나 병원에 가거나 TV에 이세영 배우만 나오면 엄마께서 그냥 좀 팬심이 느껴질 정도다.


사실 나도 별 생각이 없어서 왜 그러시냐고 여쭈어봤다.

그냥, 개인적으로는 모르지만 사람이 좋아 보여.
의심 많은 너야 이거 저거 다 살펴보겠지만 나는 그렇다.


솔직히...... 잘 모르겠다. 그런데 TV에 나오는 사람이니까 분명히 외모적으로 일반인보다 월등하다는 이외에는 나는 아는 것이 없다. 


하여튼...... 우리 어머니는 이세영 배우님 진짜 팬이라는 거 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20240507] 중고사기의 추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