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lm Apr 24. 2024

[20240424] 탐나는 상품(육각연필꽂이)

보라미몰에 있더라

출처 : 보라미몰


집에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나무 필통이 2개 있다.


거게에는 이런 문구가 새겨져 있다.

 ~대학교 ~대학 ~과 총동문회
000 박사 ~취임 기념
후원: ~학년도 입학생 일동


아버지도 과거가 힘드셔서...... 아버지가 박살을 내려고 한 것을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 쓰고 있었다. 그런데 이제는 안될 것 같아서 버리기로 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웠고 나무로 된 것이 없었다.


그런데 보라미몰에 있었다.


교정사업에 쓰인다고 하니 의미도 있겠다 싶었다.


이제 곧 집을 떠날 테니 그때 주문해야지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40423]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