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제니
말과 글로, 사람을 살리는 꿈을 꿉니다. 이제는 나 자신부터 살리고자 합니다. [*제안: ehahdp83@naver.com]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묵PD
- SBS PD -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미학전공자 - 예술학박사 - 그리고, 속물근성 있는 중년 남자
팔로우
나르앤치스
'선을 밟고서 오늘도 걷는 중입니다' 여전히, 번아웃의 경계선을 밟고 걷지만, 이번 생의 가장 성숙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40대 직장인이 삶의 이야기를 활자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조음
색색의 인연 조각들을 모아서 조금씩 풀어 보려 합니다. 따스한 시선으로 격려해주시고 제 글을 읽고서 조금이나마 웃으신다면 글 쓴 보람이 있을것입니다. 행복하십시요
팔로우
루빈
(영어) 기술 및 출판 번역을 한 지 14년차. 책을 읽고 주요 구절을 정리한 지 14년차(현재 1170권째) 아침 5시~6시에 일어나 모닝페이지를 쓴 지 12년차.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글쓰는 워킹맘
읽고, 글쓰고, 알리는 일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워킹맘입니다. 매일 충만하고 깨어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걸어갑니다.
팔로우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한줌
새올시 남산구 한강동 한 주임의 한줌 일기
팔로우
GOMU
모두에게 행복이 오래 머물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하영
자기 야망에 맨날 걸려 넘어지는 사람. 틈날 때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로하
와인, 치즈, 빵, 그리고 춤을 글로 쓰는 작가 알로하 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nay
<나는 연구하는 회사원입니다>, <요즘 마흔> 출간 작가. 연구직 회사원으로 일하면서 깨달은 점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일상의 발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다구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에세이스트 다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여유
에세이스트 여유. 평범한 삶 속에 숨어있는 보석을 발견하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