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25
명
닫기
팔로잉
1,525
명
정현민
사람 사이 머무는 감정을 조용히 들여다보며 일상의 틈새에서 피어나는 반짝임과 서글픔, 작고도 소중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TK
3가지 다른 문화 안에서 살며 깨달은 삶을 묻습니다. "우린 왜 이렇게 살까?" "더 나은 선택은 어떻게 할까?" 심리학·철학·이민의 이야기를, 당신 앞에 놓아봅니다.
팔로우
박현수
매일 게으른 나를 일으켜 꼼지락꼼지락! 딸그락딸그락! 조금씩 변화하고 성장을 꿈 꿉니다. #실천교육교사모임 #꿈블 #고래학교 #배철현의포에트리
팔로우
다혜
기자라는 직업을 가지고 사실을 전했던 과거를 뒤로 하고, 이제는 감정을 전하려 합니다. 아픔은 나누면 줄어 든다고 해요. 제 얘기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달콤레몬티
“말 대신 마음을 쓰는 엄마 작가입니다.” 엄마로서, 가르치며 글 쓰는 사람으로서, 오늘 나와 아이를 기록합니다. 믿음은 말이 없어도 전해진다는 걸 매일 조금씩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미리암
과거를 새롭게 보고 오늘을 더 긍정적인 삶의 태도로 변화하기 위해 읽고,씁니다.
팔로우
쏭맘
주재원 남편 따라 미국에서 데이케어 교사로 일했고, 지금은 국제학교 다니는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이담우
넘어진 적도 많고, 아직도 서툽니다. 나는 오늘도 의심하며 걷습니다. 천천히, 그러나 분명히.
팔로우
제이
일상의 짧은 생각들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상념을 서로가 공감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Branmaker 박중규
박중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일제 강점기를 사신 아버지의 자서전을 연재합니다. 이후의 글쓰기는 고민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고운별
시와 함께 하루를 담아내는 사람입니다. 마음을 꺼내고, 낱말을 고르고, 곱게 다듬어 사랑으로 내어놓습니다. 그 마음이 누군가에게 조용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짧아진 텔로미어
짧아진 텔로미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현공
죽음학 및 죽음교육 전공, 문현공(Hyun Gong 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현철 AI RnD Storyteller
기계공학 박사이자 PMP 및 Agile 전문가로, 국가연구개발사업의 기획과 평가, 성과 관리에 AI와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을 접목하여 국가 R&D 혁신 전략을 이끌고 있습니다.
팔로우
JF SAGE 정프세이지
잘 읽고, 잘 쓰고, 잘 사랑하고, 잘 죽고 싶다는 욕심 책, 글, 여행, 남편, 노후, 그리고 AI까지 오늘도 생을 정리하고, 천천히 곱씹는 중 ✍️ 욕심 많은 삶을 기록 중입다
팔로우
Taeyoung
10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돕는 사회복지사로 살다가, 지금은 고향으로 돌아와서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밥먹기 위한 글보다는 날 돌아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자
심리치료사로 살면서 누군가의 마음에 봄을 찾아주기 위해 읽고 걷고 쓰고 그리는 행위로 나를 충전하는 사람이다. 나의 못남을 내어 놓아 우리가 함께 충전될 수 있길 바란다.
팔로우
데이빛
고전 교육을 통해 다음 세대에게 최선의 교육이 무엇인지 탐구 합니다. 세상의 진리와 선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누리도록 돕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lightjc
lightj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ir
낙서하기 그림 그리기를 좋아 하는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