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lies Pub Aug 09. 2022

도른자와 북한강 자전거 종주 계획

SOS 그녀와 1박 2일 종주 캠핑

2주 전 코로나 블루로 인해 그녀가 SOS로 급 1박 2일 주말 만남.


바로 저번 주 금요일 그 도른자가 계획을 나에게 툭 던졌다.

북한강 남이섬까지 1박 2일 종주 콜?

아주 짧은 코스 왕복 100km 정도? why not!

ㅋㅋㅋㅋ


버디에서 주최하는 1박 2일 남이섬 캠핑 자전거 종주!!

오~~ 아주 좋아!!


올해 초부터 나는 클라이밍에 미쳐 도른자와 자전거 종주를 못하고 있었고, 날씨가 풀리고 나에 소울메이트 도른자는 서핑에 미쳐서 자전거 계획을 세우지 못했었다.


오케이! 레고!


바로 도른자는 재빠르게 예약!

오늘 나에게 예약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도착

다음 주부터 크로스핏을 시작해서 크~~

타이밍 좋고!

요즘 페스코 베지터리언을 실천 중인데!

(몸이 너무 상쾌하고, 가벼움)

몸 쫙~~ 만들어서!! 신나게 자전거 타고

캠핑하고! 밤에는 아쿠아스틱 콘서트에!

Wow!

북한강을 보면서! 라이딩!!

남이섬에서 도른자랑 캠핑!


자! 체력을 더 끌어올리자!!

8월 말!! 가즈아!


이것저것 준비를 시작해야겠어!!


매거진의 이전글 실내 클라이밍 그리고, One tea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