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짱구 Dec 03. 2022

겨울이 찾아왔네요

다들 코로나 재유행, 독감 유행 모두 조심하세요!

지난주부터 독감 혹은 코로나로 인해 정신없이 누워있었네요

지금에서야 정신을 부여잡고 글을 쓸 수 있게 됐네요.

그렇지만 그동안 밀린 

학교 과제와  기말 고사 제출용 레포트가 쌓여있어서 

눈앞의 불부터 꺼야 할 것 같습니다. 

12월 4째주에 다시 돌아올 것 같습니다. 

혹여나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 

연말까지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크리스마스 전후로 코로나 확진자 추이가 

내년 1월부터 실내 마스크 해제 여부를 결정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내 마스크 해제가 조금 어렵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진단키트 관련주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작가의 이전글 내가 사면 꼭 떨어지더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