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lie Nov 22. 2023

너 사랑아,

찬미(讚美)

오늘의 나는 내일의 나에게 과거의 나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에게 미래의 나

미래의 나는 오늘의 나에게 불확실한 존재

어제의 나는 오늘의 나에게 잘 견디고 버텨준 존재


과거의 나, 오늘의 나, 그리고 미래의 나는 모두 충분히 노력하였고 잘 해내었다. 

충분히 어여뻤고 사랑스러웠고, 환하게 타올랐다.


그러니 미래의 나 자신아, 너는 더 미래의 나 자신에게 미쁘고 아름다운 이로써 환호를 받을 것이다. 

그러니 과거의 나 자신아, 

지금의 나는 그때의 너를 눈부시게 여기며, 

미래의 너는 지금의 너를 매우 사랑해 기쁨을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너 사랑아,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나아가라. 너를 사랑하는 이가 너무나 많다. 


타오르고 날아오르라.


나의 사랑아.

작가의 이전글 시려움, 공허함, 그리고 비로소 자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