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lie Mayfeng Aug 31. 2017

나비를 잡는 소녀

쥴리 메이펑의 사진이 된 순간들 #015

INDIA. Khajuraho. Girl trying to catch a butterfly. ⓒ Julie Mayfeng





인도 카주라호. 2009.




9월 중순의 카주라호. 한바탕 축제가 지나간 그 날 오후의 풍경은 마치 키리코(Giorgio de Chirico)의 그림 속으로 들어간 것 같았다. 그 속에 나비보다 더 나비 같은 몸짓으로 나비를 잡고 있는 소녀가 있었다. 진지한 몸짓이 예뻐 보였다. 나는 소녀의 시간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멀찌감치 서 있다가 셔터를 눌렀다. 소녀는 나비를 잡았을까? 못 잡았을까? 그것은 비밀로 남겨두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인디언 커피 하우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