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0
명
닫기
팔로잉
80
명
마이 엘리뷰
춘천MBC, 전주MBC 아나운서로 10년간 방송 라이프. 현재, ABA 치료사로 일하며 신경다양성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베카
내향인이 경험하고 바라보고 느꼈던 세상 속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상처 받은 이에게는 위로와 공감을, 삶의 길을 잃은 이에게는 방향과 방법을 전달해주고 싶은 힐러 레베카입니다.
팔로우
예꿈
3n년째 꿈틀꿈틀 진로 고민하는 간호사 이야기
팔로우
오밤삐
방송, 유튜브, 홍보영상 등 영상 콘텐츠 작가로 활동하다 지금은 24년생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메이슨
책을 좋아하고, 독서를 통해 문화를 만들어가는 메이슨입니다.
팔로우
nj쩡북
nj쩡북 브런치입니다. 삶의 외침과 소소한 풍경 속 빛나는 조각들을 글로 엮습니다. 저만의 탐험을 통해 용기와 소통의 씨앗을 심으며, 당신 마음에 작은 울림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유진
.
팔로우
필석
모두에게 보내는 한 장의 편지.
팔로우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마미콩
간소하고 심플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떠오르는 이런저런 생각을 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과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운
잘 해내는 방법보다, 흔들리는 순간에도 중심을 잃지 않는 방식을 고민해왔습니다. 삶의 부담을 줄이는 이야기들을 차분하게 풀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최윤아
기자, 작가, 강연자, 애증의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랭크작가
철학적 사유를 사랑하고, 내면의 흐름을 진지하게 붙잡고 자신을 발견하는 법을 공유하고, 나의 건강한 변화와 새로운 발견을 꿈꾸는 프리랜서 겸 작가입니다.
팔로우
L씨
오늘도 데굴데굴 얼렁뚱땅 돌아가는 L씨의 파란만장하고 평범한 하루의 기록
팔로우
freesunny
40대 싱글녀의 소박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려 노력하는 일상을 공유합니다. 상처투성이 글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 받고 싶은 욕심을 내어봅니다.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더곰
가까운 미래에 현실이 될 가상의 공간, 독립서점 <독점>에서 펼친 책과 삶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미지
내일의 행복을 위해 오늘의 행복을 미루지 않기로 했다.
팔로우
스틸노트
대학병원 간호사 출신, 지금은 엄마로서 단순한 살림과 고요한 기록으로 마음을 돌보는 글을 씁니다. 조용히 버티는 누군가의 마음을 감싼 자리에 다시 일어설 용기가 피어나기를.
팔로우
봉순이
반백의 나이, 남편과 둘이 살며 인생의 후반전을 글과 그림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기록하며, 새로운 삶을 한 줄 한 줄 정성껏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