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ar away from Jan 13. 2024

정상에서

완연한 겨울은 봄에 가깝다


상에 오를 때쯤

내려갈 것을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의 마음은

현재 이후의 것들에 닿아있다


봄이다

봄이 왔다

봄 공기가 주는 막연한 설렘


나는

너무 아팠고

너무 많이 걱정했고

많은 것들을 내 안에 담으려 했다


새처럼

몸을 가볍게 해야

하늘을 날 수 있을 텐데


나의 몸은 너무 무거워

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봄은 가볍다

정상에 오른 이의 마음은 가볍다


삶의 정점에 가까워진 이의 몸과 마음은

가벼워야 한다


깃털처럼

봄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처럼




<나 이제 훨훨 날아올라

오래전 잃어버린 내 영혼을 찾아

그곳에서 날 기다릴

그댈 향해 날아> kdr- 새



매거진의 이전글 Passed away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