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Jun 23. 2023

패파 멤버가 추천하는 서울숲/성수 맛집.list

직장인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무엇일까요?

단언컨대 ‘오늘 점심 뭐 먹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고민을 날려버리기 위해 특별한 리스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멤버분들이 직접 추천한 서울숲, 성수 지역 맛집 목록인데요. 주말에 서울숲이나 성수로 나들이 갈 때도 참고하면 좋겠죠?




1. 밥을 먹어야 든든한 한식파라면?


패파 서울숲점 도보 3분


매일 점심 메뉴가 바뀌는 백반 맛집이에요! 어떤 날은 제육과 쌈 채소가 함께 나오고, 어떤 날은 김치찜과 간장 불고기가 나오는 등 메뉴가 매번 달라져서 지루하지 않아요. 가격도 1인당 1만 원 이내로 가성비 넘치죠. 다만, 길고 긴 웨이팅의 압박이 있고…^^ 저녁에는 갈비만 팔기 때문에 참고해 주세요.



2. 특별한 퓨전 요리를 먹고 싶다면?


패파 서울숲점 도보 4분


캐주얼한 분위기의 퓨전 중식집이에요. 서울숲점 멤버들의 강추 메뉴는 칠리새우와 크리스피새우창펀! 15,000원 내외로 기분 내기 좋은 곳이랍니다.



3. 간단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패파 서울숲점 도보 4분


최현석 셰프의 수제버거로 유명한 일구공 성수 본점! 어향마요 가지프라이 꼭 먹어 주세요. 제발…!



4. 점심시간이 길어서 여유 있는 분이라면?


패파 서울숲점 도보 5분


튀김 덮밥인 텐동 맛집인데요. 재료를 하나하나 튀겨야 해서 조리 시간이 조금 걸려요. 점심시간이 길어서 여유 있게 드실 수 있는 분들께 추천해요. 바삭한 튀김을 한 입 먹으면 배고픔을 참고 기다렸던 시간이 하나도 아깝지 않을 거예요!



5. 점심시간에 잠시 태국 다녀오겠습니다!


패파 서울숲점 도보 4분


녹마이는 간판에 한글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태국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점심시간에 잠깐 태국 여행을 떠나온 느낌을 즐겨 보세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지만 특히 사이드 새우네트와 꽃게네트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게 규모가 작아 대기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금 빨리 나서면 좋아요.



6. 건강! 다이어트! 채식파라면?


패파 서울숲점 도보 4분


하와이안 로컬 음식인 포케 전문점이에요. 채소를 비롯한 각종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하모니를 이루는데요. 두부 크루통 단호박 수프도 꼭 먹어보세요. 두부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이게 정말 두부라고?’ 할 만큼 색다른 두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7. 디저트 들어갈 배는 남겨두셨죠?


패파 서울숲점 도보 3분


서울숲, 성수 지역은 카페 춘추전국시대라고 불러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유명한 카페가 많죠. 그중에서도 티룸은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예요. 기본 바스크 치즈케이크 외에도 말차와 얼그레이가 들어간 케이크도 맛있답니다. 사실, 서울숲점 커뮤니티 매니저들도 단골이에요.



8. 퇴근 후에 회식이 있다고요? 소인수서울


패파 서울숲점 도보 2분


곱창, 곱창전골, 특양밥까지 모든 메뉴가 맛있는 소인수서울. 패파 서울숲점 인근 회식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패파 멤버들이 추천하는 조합은 곱창에 하이볼 한 잔인데요. 먹다 보면 술~술~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지금까지 패파 서울숲점 멤버들이 직접 추천한 서울숲/성수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더 많은 맛집을 확인하고 싶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꼭 서울숲점 멤버가 아니어도 성수로 나들이 갈 때 참고하면 좋아요.


다음에는 어떤 지점의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요?

원하는 지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패파레터에 이야기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직원 복지의 끝판왕! 패파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