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HRKIM
AI공공정책학 박사 | 공공기관 15년 현장 경험. AX 기반 조직 변화관리(Change Management)를 통해 지속 가능한 조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신정수
작가는 칼럼이나 에세이, 교양서적, 공학서적, 신재생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특별히 챙기면 특별히 좋아진다』,『거침없이 우뚝하여라』등이 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욘다혜욘
소설같은 수필, 수필같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댓글 시인
'댓글 시인'이란 필명을 정했네요 네번째 물먹고 방향전환했네요 구독자와 직접 댓글 창을 통해 1:1 소통하기로 '찾아가는 글쓰기'인 셈이죠 그래도 감사하지요 읽고 쓸 수 있으니까
팔로우
haromoon
carpe diem
팔로우
정인훈
정인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잇
에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T
아직은 쓰지 못합니다. 하지만 쓰고 싶습니다. 언젠가 쓰지 않을까. 기다립니다.
팔로우
낭만육아
아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호호동호
가난해서 즐거운 농촌 생활을 씁니다. 녹색당원입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