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장보라
어쩌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카페 비카인드(BeKind) 운영자 (http://cafe.naver.com/bikaind)
팔로우
세상이 욕심내는 사람
언어재활사로 20년 가까이 일 하고 있으며 상담심리 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제 작가로서의 새로운 삶에 도전하고 있다. 성장기와 심리학을 바탕으로 심리성장 에세이를 준비중이다.
팔로우
jinhee
jin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올레
올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YJ
2003년 일본에서 작가 데뷔해 미국, 독일, 중국 등 글로벌 기획자로 활동했습니다. 구독은 하고 댓글을 쓰기 바랍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위키트리 WIKITREE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신대훈
글을 쓴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보니
맛있는 술, 일상의 기록, 건강한 생활, 그리고 초록색과 여름밤을 좋아합니다. 부지런히 일을 꾸미고 몸을 움직이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쁜손
소박하고 평범한 삶을 꿈꾸는 예쁜손의 브런치 입니다.고운 맘을 담은 예쁜손으로 글을 씁니다. 글이 위로가 되는 ,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