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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Sep 05. 2018

위챗 광고 사례 소개

중국의  메인 스팟에서 콘텐츠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신선하고 행복한 양과자 전문점. 모든 분께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총 인터랙션 및 클릭량 8.41%

-랜딩페이지 도달율 8.2%


씽푸시빙은 2016년부터 위챗 모멘트 광고를 진행해왔습니다. 신제품을 알리고 온라인 구매 링크를 첨부하는 등의 광고를 oCPM 방식을 사용해 진행했으며 재치 있고 친근한 어감의 대화 형식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습니다.


신제품 홍보 및 오프라인 구매 유도

신제품 출시에 맞춰 홍보는 물론 각종 쿠폰 혜택 등을 제공해 유저들의 오프라인 구매를 유도하고 oCPM 방식의 광고 진행을 통해 더욱 정교한 타겟팅으로 더 효율적인 노출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대화 형식 콘텐츠 + 제품 이미지로 유저들의 관심 유도

부담스러운 광고가 아닌 자연스러운 대화 형식의 콘텐츠로 광고에 대한 반감을 줄이는 동시에 예쁘게 찍은 제품들의 실제 사진으로 유저들의 클릭을 유도하고 더 좋은 홍보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커피박스

-당신이 있는 곳에 커피박스도 함께합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보세요.

-총 인터랙션 및 클릭량 7.05%

-랜딩페이지 도달율 7.4%


2018년 3월, 중국 심천 지역에서 배달 전문 커피샵으로 성장한 커피박스가 위챗 모멘트 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핑크 코코넛워터’ 등 핑크를 메인 컨셉으로 신선하고 특색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으며 많은 유저들의 공유를 통해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핑크빛의 제품 및 매장 이미지로 많은 여성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대표 음료인 ‘핑크 코코넛워터’를 홍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구매를 유도하였습니다.


참신한 홍보 방식을 통한 브랜드 홍보 효과

커피박스는 단일적이지 않고 재미있는 홍보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홍바오와 쿠폰을 제공하는 광고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인터랙션과 공유를 유도하였으며 연쇄적인 공유 및 인터랙션 효과로 더 많은 노출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소셜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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