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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Apr 23. 2019

티라미수提拉米苏 케이스스터디

13000의 월 팔로워 증가량, 조금 더 쉬운 광고 방안을 만나보세요


총 노출량 40만+ 
신규 팔로워 13000+
 유저당 투입 비용 152위안

1. 브랜드 스토리: 티라미수提拉米苏 기업은 세계여행 사진 촬영 서비스로 10년간 동안 기술 및 서비스 혁신의 이념으로 회사를 운영해왔다. 트렌디한 허니문 사진을 찍어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개성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2. 마케팅 키포인트: 진입 장벽이 낮은 업계 특성상 경쟁이 치열하고 고객 유치 비용이 높음.


3. 마케팅 목적: 고객 유치 비용을 낮추고 팔로워를 증가시켜 서비스 제공량을 높임.


4. 진행 방안

- 해시태그 활용을 통해 신혼 유저 타겟팅 진행

일반적으로 세계여행 사진 촬영을 바라는 유저들은 개성이 강한 젊은 유저층으로, 티라미수는 이들의 특징을 추려내어 해시태그를 활용하도록 했습니다. 21-30세의 대다수의 여성 유저들로 이루어진, 소득이 높고 싱글 혹은 신혼인 개성이 강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추려내어 광고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카드 광고 활용으로 유저들의 팔로우를 유도함

위챗 모멘트 카드광고를 진행해 여러 이미지를 보여주며 티라미수 특유의 개성을 보여주는 광고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유저들의 흥미를 끌고 팔로우를 유도해 높은 전환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스타 모델 선정으로 빠른 전환 효과를 노림

‘스타 张馨予(장신위) 발리섬 화보 촬영’ 및 ‘티라미수 전세계 웨딩 장려상’ 등 핫이슈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유저들의 팔로우 및 신뢰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종 명절 및 기념일에 맞춘 혜택 이벤트를 제공해 타겟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높은 전환 효과를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



-비용은 낮추고 노출량은 높이는 운영 방안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비딩 방식을 통한 한달 간의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노출 기간을 사전 선택하는 동시에 실시간 비딩 방식을 채택해 고객 유치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었습니다. 8월 동안 티라미수 기업의 총 노출량은 40만 회를 기록했으며 신규 팔로워 수는 13000명, 유효한 고객 비용은 152위안을 달성했습니다.


총평

텐센트 소셜 광고 사용을 통해 기업의 전문화된 서비스와 태도, 책임감 등의 요소를 어필하며 기존 홍보 방식에서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신규 고객 유치를 돕는 높은 전파력의 광고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홍보 효과

위챗 공식계정 신규 팔로워 수는 13000명으로 노출량은 40만 이상이었습니다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챗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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