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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Apr 30. 2019

2019년 상반기 웨이코리아 진행사례

시나 웨이보 슈퍼 펀스통 광고와 샤홍수 후기 체험단을 통한 브랜딩 스터디


1. 브랜드 스토리: 디스커버 서울 패스

- 광고 집행 유형: 시나 웨이보 슈퍼 펀스통 동영상 광고

- 광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문안 변경 및 소재 변경

서울 관광재단에서 처음 광고를 진행했던 콘텐츠

서울 디스커버 패스는 외국인들이 패스 한장만 있으면 서울의 여러 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웨이보 계정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시고자 했는데요, 기존 콘텐츠는 반응률이 0.1%대 미만으로 효율이 높지 않아 브랜드 담당자분께 소재 변경과 문안 변경을 제안 드렸습니다. 주로 핸드폰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기 때문에 상단에 중요한 키포인트들을 쓰도록 하고, 길지 않은 문장으로 핵심만 전달하도록 하였습니다.


*광고 내용: 서울의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를 홍보하기 위해 여러 장소를 담은 영상 콘텐츠로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문안 내에 직접적으로 디스커버버 서울 패스의 장점을 언급함으로써 영상 시청을 유도하였습니다.



2. 브랜드 스토리: 정샘물 뷰티 (JUNGSAEMMOOL Beauty)

- 상품 집행 유형: 자매팬 일반인 체험단 진행

- 집행 플랫폼: 샤홍수 (小红书)

- 체험단 진행 상품: 스킨 누더 쿠션 + 물크림


 

*자매팬 체험단 진행 프로세스: 약 2만명의 중국 여성 체험단이 있는 자매팬(姐妹范) 플랫폼에 브랜드 정보를 업로드 합니다. 브랜드가 원하는 해시태그와 리뷰 내용을 확인 후에 유저들이 신청을 하게 되면, 신청자 중 활동량이 높은 유저들을 웨이코리아에서 직접 선정하게 됩니다.

•총 노출량 : 3,221회 

•URL: http://jiemeifan.com/try/detail?id=393



•조회수: 5,859

•공유: 6

•댓글: 14

•좋아요: 7

•URL: https://www.weibo.com/5999727553/HisNriEno


웨이보 팔로워들에게도 체험단 소식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확산력에도 도움이 될 뿐더러 이왕이면 정샘물 뷰티 브랜드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도 체험단 당첨 기회를 줄 수 있으면 좋으니깐요.


브랜드의 색깔에 맞게 정성스런 사진을 찍어주는 체험단 유저들


샤홍수는 1억명의 유저를 가진 SNS 플랫폼 중 약10프로의 유저가 판매로까지 이어지는 효율적인 플랫폼이기 때문에 브랜드들은 샤홍수 체험단 리뷰에도 큰 정성을 쏟습니다. 함께 해주신 정샘물 뷰티도 샤홍수를 통해 꾸준히 브랜딩을 하고 있습니다 :) 


웨이코리아는? 

 Weikorea는 2013년에 설립된 중국 소셜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시나웨이보, 바이두 중국 유명 광고회사 등 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챗CRM 서비스 活力CRM,영상기반 뷰티 체험단 姐妹范,한류 채널 HI韩国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위챗 한국지역 광고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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