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eednew Nov 25. 2016

웨이코리아 위챗 HTML5 예시 – 동만 만화

기능 소개

동만 만화, 핫걸로 변신, 홍빠오 획득 H5

유저들은 여주인공을 아름답게 변신시켜 남주인공과 만나게 해주면 홍빠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과정

1. 로딩 페이지를 지나면 남주인공에게 전화가 걸려오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수락”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2. 수락을 하면 남주인공과 전화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가장 마지막 대화로 “수요일 오전…”을말하면서 여주인공의 고개가 끄덕거리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3. 남주인공과 만나기 위해 여주인공이 변신을 결심합니다. 그리고 변신하기 위한 계획서를 작성합니다. 다이어트, 안경 벗기, 화장. “도와주기”를 클릭하여 여주인공과 함께 임무를 달성하도록 한다.


4. 첫 번째 임무 다이어트. 이하 두 개의 방법 중 하나를 택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방법 1: 줄넘기 과정 중, 여주인공의 균형이 안 맞으면 넘어질 수 있는데, 넘어지려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휴대폰을 움직여 주면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방법 2: 줄넘기 과정 중, 여주인공의 균형이 안 맞으면 넘어질 수 있는데, 넘어지려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화살표를 클릭하면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계획서에 적힌 다이어트 임무에 v 표시가 나타납니다. “계속하기”를 누르면 두 번째 임무로 이동합니다.



5. 두 번째 임무 안경 벗기. 유저가 여주인공을 도와 컬러 렌즈를 선택해서 장착시키면 여주인공의 눈 주변이 반짝반짝 빛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컬러렌즈를 장착시키면 계획서에 적힌 안경 벗기 임무에 v 표시가 나타납니다. “계속하기”를 누르면 세 번째 임무로 이동합니다.



6. 세 번째 임무 화장. 유저가 BB크림을 선택하여 여주인공의 얼굴에 발라줍니다. BB크림을 다 발라주면 계획서에 적힌 화장 임무에 v 표시가 나타납니다. “만나러 가기”을 클릭하면 화면 약속 장소로 바뀝니다.



7. 여주인공이 약속 장소에서 기다리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하 두 개의 방법으로 여주인공의 옷을 바꿔줍니다. 

방법 1: 여주인공을 클릭합니다.

방법 2: 휴대폰을 좌우로 흔들어 줍니다.

여주인공이 핫걸로 변신하게 되고, 이때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다가와서 인사를 나누면서 게임이 끝납니다.



8. 게임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본인의 계정으로 1-10위안 가치의 홍빠오가 발송됩니다.




http://www.weikorea.com
http://www.feednew.com


작가의 이전글 社区 / 社交 / 社群의 차이점 알아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