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달여리
서귀포에 살고 있습니다. 걷는 걸 좋아하나 봅니다.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여름
<신경쇠약 직전의 여자>(빨간소금,2024) 출간. 아침저녁으로 읽기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디디
디디의 소소한 순간입니다. 소소한 순간을 같이 하는 보드게임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더불어 보드게임과 얽혀 있는 순간도 같이 합니다.
팔로우
오학준
방송국에서 PD로 13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학준의 주변>을 출간했습니다. 또다른 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예선 썬
선천적 예민러, 프로불편러, 하고재비. '썬'을 이름으로 자주 쓴다. 특별히 잘하는 것은 없지만, 가만히 있기와 시키는 대로 하기는 특별히 못한다.
팔로우
cookie
- 책과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배성민
힘겹게 일하며 권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 노동자의 이야기, 달리기 통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 나눕니다
팔로우
권영은
시민단체에 활동가입니다. 일터에서의 가치를 일상에서는 어떻게 실천하고 어려움을 겪는지 또 어떻게 풀어나가는지를 차곡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슬아
삶이 부서진 자리에서 길어올린 자전적 글과 고유하고 근사한 작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눈새미
평화주의자. 좋아하는 것에 한없이 애정을 쏟아버리는 시간을 즐깁니다. 바다와 축구, 그리고 마음과 말이 뒤틀리지 않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신재욱
주로 서평을 씁니다. 전쟁과 평화, 기억과 역사에 대해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졔졔
고양이 넷이 키우는 사람. 자본주의와 낭만주의 그 사이 어드메에서 끊임없이 흔들리며 사랑하고 살아갑니다. 잘 울고 웃고 화내지만 덜 화내며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진선
평화와 인권에 대해서 다양한 고민을 나누며 실천하려 합니다. 피스모모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국무영
만화 그림
팔로우
OO연구소
안녕하세요. 사회 변화를 꿈꾸는 연구자들이 모인 OO연구소입니다. OO은 "공공," 나아가 우리가 꿈꾸는 소중한 가치들을 담을 수 있는 열린 이야기의 장을 의미합니다.
팔로우
Han Jeongseon
인권활동가, 작가, 칼럼니스트. 현재 [헤드라인제주]에서 <한정선의 작은사람 프리즘> 칼럼 연재. 공저 «어떤 곳에서도 안녕하기를», «전지적 언니 시점» 등이 있다.
팔로우
연잎
인권교육활동가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soulandu@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