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그리고 아이폰 XS 맥스 결정장애라면 꼭 봐야할
아이폰XS 일본 애플스토어 예약 구매부터 받기까지...
애플의 아이폰XS가 드디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1차 출시국에 한국은 언제 들어갈지 모르겠지만, 내년에는 한국에서 새로운 아이폰을 만져보는 일이 새기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1차 출시국과 국내 출시 차이는 약 한 달 정도 텀이 있기에 미리 구입을 하시기 위하여 해외로 움직이시는 분들도 많은데 겸사 여행 계획이 있다면 혹은 아이폰XS를 핑계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까운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기 위해서는 실패 없기 위하여 예약 구매가 필수인데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방문을 해야 합니다.(각 나라마다 다름)
구입 전 하루 정도 전에 최종 QR코드 메일을 받고 만약을 대비 캡처를 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를 둘다 구입을 했습니다.
둘 중 하나 마음에 드는 것을 사용하려고 예약구매를 먼저 한 것인데 당연히 손에 감기는 아이폰XS를 고려했지만 실제로 만져보니 아이폰XS 맥스의 크기의 부담감 적어 큰 디스플레이의 활용도가 높은 아이폰XS 맥스도 끌리긴 했습니다.
컬러는 둘 다 골드로 이번 메인 컬러입니다.
영상에서의 조명 아래 느낌과 같이 짙은 느낌이며, 후면은 글라스 재질이기에 메탈릭한 골드가 아닌 그 위에 화이트 반투명 커버가 덮인 느낌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텐진 본점에는 원래 한국분은 안 계시지만,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직원분이 이번에 계셔서 매우 반가웠는데 한국에서도 이러한 애플의 행사가 잘 이루어져 많은 한국 유저 분들도 동일한 혜택을 얻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 아이폰 첫 만남의 현장 스케치 영상을 다시 한번 보시면서 마치겠습니다.
조만간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의 상세 영상 리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잊지 않으셨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