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바다가 보이는 제주시내 호텔 오드리인제주(+맛집)

1박2일 호캉스 즐기며 힐링하는 방법!

by 제주길잡이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1박2일 호캉스 누리기! 제주시내 호텔 오드리인제주에서는 충분히 가능했는데요. 거기다 도민 맛집으로도 입소문난 곳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까지 풀코스로 즐겨볼 수 있었답니다. 완연한 봄이 시작된만큼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봐도 좋아요.




IMG_4485.JPG

오드리인제주는 제주공항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에요. 바다와 한라산 풍경을 전부 감상할 수 있는 위치라서 가성비 숙소로도 유명하답니다. 100여 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도 있어서 세미나, 결혼식 장소로도 각광받는 곳이라고 해요.


IMG_4634.JPG
IMG_4660.JPG

로비에서부터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시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답니다. 아늑한 조명에 온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었어요.


IMG_4490.JPG

웨딩도 진행되는 곳이라서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공간도 한 켠에 꾸며져 있더라구요. 호텔 결혼식하면 꼭 5성급으로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전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IMG_4497.JPG

칼같은 체크인 후 객실로 향하는 길! 카펫 느낌으로 조성된 복도 바닥이 은은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1박2일 호캉스라 짐도 간단하게 챙겨서인지 발걸음도 매우 가벼웠답니다. 역시 호캉스가 주는 설레임은 남다른 것 같아요.


IMG_4507.JPG
IMG_4520.JPG

저희가 묵은 객실이에요. 싱글베드, 더블베다가 나란히 놓여 있는 아담한 스탠다드형 객실로 예약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여유 공간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지금 다시 봐도 그때의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듯 해요.


IMG_4539.JPG

바다가 보이는 제주시내 호텔이니만큼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창도 크게 나 있어서 커튼만 걷으면 이렇게 바다 풍경을 훤히 볼 수가 있답니다. 하늘도 예쁘고 바다도 잔잔했던 날이에요.


IMG_4504.JPG

욕실 겸 화장실도 넓은 편이더라구요. 욕조도 있어서 새삼 놀랐던 부분이에요. 아이와 함께 가성비 좋은 제주시내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저도 욕조에서 반신욕도 하고 자기 전에 소확행 제대로 누려볼 수 있었어요.


IMG_4534.JPG

두 침대 사이에 협탁이 있어서 스마트폰 충전하면서 올려놓기에도 좋았어요. 조명도 하나 있어서 새벽에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했구요. 침구도 쾌적하고 매트리스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서 낯선 곳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IMG_4477.JPG

바다도 볼 수 있고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오드리인제주! 공항과도 5분 거리라 진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더라구요. 제주공항과 가까운 호텔 찾는 분들에게도 딱이에요. 1박2일 호캉스 덕분에 정말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답니다.




주소 : 제주시 서해안로 100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IMG_1298.JPG

오드리인제주 체크인 후 식사 겸 한잔하러 찾아간 곳이에요. 사장님 음식 솜씨 극찬하는 지인따라 간 곳인데 저도 완전 최애가 되었다는 후문. 요리 경연대회 출신이신 사장님이 진심을 담아 만드는 음식이 있어 단골이 많은 곳이랍니다.


IMG_1324.JPG

약간 민속주점 느낌으로 조성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쾌적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이 칸막이처럼 나누어져 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도 부담없이 식사가 가능할 것 같아요.


IMG_7048.JPG

전부터 탕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마련되어 있어요. 흑미파전, 굴전, 조기매운탕, 굴탕, 닭도리탕 등 사장님 손맛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고르기가 힘들 정도니 미리 참고할 것!


IMG_7040.JPG

주문하고 나면 기본 반찬들이 맛깔스럽게 셋팅되는데요. 그냥 반찬이랑 밥만 있어도 한 끼 식사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실제로 반찬으로만 술 안주하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입에 착착 붙는 반찬들 하나하나 집어먹느라 바빴답니다.


휴대폰(혜민)6.jpeg
IMG_1397.JPG

사장님 손맛 팍팍 들어간 닭도리탕부터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이고 졸여가면서 먹을 수 있도록 버너가 함께 나온답니다. 닭도리탕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라고도 할 수 있죠. 술 안주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IMG_7084.JPG

국물이 자작하게 많이 들어있는 스타일이라서 좋았어요. 애정하는 닭다리살도 부드럽고 적당히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 밥도 한 공기 시켜서 닭도리탕 양념 국물에 비벼먹었는데 든든하니 맛있더라구요.


휴대폰(혜민)9.jpeg
IMG_7069.JPG

흑미 파전도 물팡과허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에요. 사장님이 직접 만든 특제 간장 소스도 두 가지나 나와서 찍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야채와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식감 또한 훌륭했답니다.


IMG_1355.JPG

오랜만에 호캉스도 즐기면서 맛있는 곳에서 후한 인심도 느끼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제주시내 호텔 오드리인제주부터 물팡과허벅까지 만족스러운 1박2일이였답니다.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시길 바랄게요.





주소 : 제주시 원노형로 35
운영시간 : 매일 14:00~02:00





제주오드리인호텔02.jpg

https://ttinolja.co.kr/

여행코스 가로배너08.jpg

http://findjeju.co.kr/index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제주공항 근처 숙소 호텔위드제주 | 봄 풍경 화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