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Apr 20. 2022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

여유와 쉼이 가득했던 서귀포 여행지들!

따스한 봄 햇살이 마치 여름인 것 마냥 내리쬐는 시기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유와 쉼이 가득했던 곳들이라 꼭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찜해놓고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점보빌리지는 평소 보기 힘든 코끼리 친구들을 볼 수 있는 여행지에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는 사랑스런 별칭이 붙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가득한 제주에서 코끼리를 볼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 같아요.


신나는 음악과 성우의 경쾌한 나레이션 그리고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는 코끼리가 보여주는 환상 케미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공연이에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2회 정해진 시각에 진행되는데요. 약 50분 동안 공연이 펼쳐진답니다.


저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를 보기 전까지는 코끼리가 이렇게 다재다능한 동물인지 몰랐는데요. 보면 볼수록 정말 멋지고 신비한 동물인 것 같아요. 어떻게 저런 큰 몸집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채로운 묘기를 보여줄 수 있는지. 서귀포 여행지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진귀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공연 중간 중간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흥미로워요. 코끼리에게 마사지도 받고 내 몸을 코끼리가 넘어가는 짜릿한 체험까지 해볼 수 있답니다. 현장에서 선착순 거수로 뽑기 때문에 꼭 용기있게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코끼리 테마쇼가 다 끝나면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이렇게 코끼리와 조련사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자유로운 포토 타임이기 때문에 코끼리와 셀카도 찍고 기념 사진도 찍으며 소확행해볼 수 있답니다. 별도 비용없이 편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는 제주에서 이국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 함께 가서 즐기기에도 좋은 서귀포 여행지랍니다. 따스한 봄날,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운영시간 : 코끼리 테마쇼 13:30, 16:30 / 코끼리 트래킹 10:00~17:30(수시)





역시 힐링에서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분위기있고 프라이빗한 스파와 천연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서귀포 쪽에서는 애정하는 마사지샵이에요.


이렇게 스파룸이 따로 조성되어 있어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데요. 조명이랑 블루투스 그리고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샤워 부스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 공간이기도 해요.


와인과 쿠키도 함께 나오는데요. 소소한 부분이지만 세심한 배려와 센스에 감동이 되더라구요. 2인 스파라서 친구나 커플, 부부 그리고 모녀 사이에서 함께 가서 즐기면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5월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찜해놓을만한 곳이 되겠죠?


30~40분 정도 충분히 스파를 즐기고 난 후에는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이동해요. 스파브릭스는 1인실은 물론 커플실, 다인실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누구와 그리고 몇명이서 가더라도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아요.


그동안 쌓였던 묵은 스트레스와 피로가 마사지 덕분에 싹 풀리는 듯 했답니다. 특히 스파브릭스는 1:1 맞춤 케어로 개개인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을 선택해서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라 좋은데요. 자기에게 맞는 향의 오일을 선택해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스파와 마사지가 다 끝난 후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며 잠시 로비에서 앉아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샵 자체가 카페같은 분위기라 마사지 끝났다고 후다닥 나와야 하는 곳은 아니랍니다. 여유롭게 차 마시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기분좋게 인사도 드리고 나왔어요. 스파브릭스, 개인적으로 애정할 수 밖에 없네요.




주소 : 서귀포시 태평로 121
운영시간 : 매일 10:00~23:00 (사전 예약)




그리고 마지막 코스는 역시 아늑한 숙소가 되겠죠? 제가 서귀포 여행지 마지막 장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담앤루리조트랍니다. 리조트라서 좀 더 내집처럼 편하게 묵으며 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담앤루리조트는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로비도 깔끔하고 이렇게 매점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간식거리가 필요한 물품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리조트 자체가 규모가 커서 있을 건 다 있다는 게 장점 중 하나랍니다.


리조트이니만큼 평수도 크고 약간 아파트 느낌도 들었어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에 큼지막한 벽걸이 TV와 아늑한 조명까지 들어가자마자 가슴이 뻥 뚫리는 듯 했답니다. 진정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만한 장소가 아니었나 싶어요.


베드도 이렇게 패밀리 사이즈라서 정말 굴러다니면서 자겠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특히나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이렇게 큰 사이즈의 베드가 구비되어 있는 곳도 드문 듯.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해서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이렇게 유럽 왕실풍의 침실도 있었어요. 침대 프레임에서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여행에서지만 이런 침대에서 자니 꿈도 안 꾸고 정말 꿀잠자게 되더라구요. 여행의 목적이 힐링이니만큼 제대로 소확행해볼 수 있었네요.


이렇게 주방도 있고 취사시설도 잘 조성되어 있어 편했어요. 분리수거 휴지통도 한켠에 비치되어 있어 쓰레기버리는 것도 편리하더라구요. 펜션같은 경우에는 보통 안에서 다 따로 놔뒀다가 내쳐야 하는데 담앤루리조트의 센스있는 배려에 다시 한번 감탄했답니다.


욕실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욕조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아이 씻기거나 따끈한 온수 받아놓고 놀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여러모로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숙소가 아닐까 싶었어요.


담앤루리조트는 야외 풀장이 바다를 향해 쭉 뻗은 모양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끝 쪽에는 아담한 사이즈의 온수풀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정사각형보다 이렇게 직사각형 스타일의 풀장이 놀기에는 더 편한 것 같아요. 올 여름에도 담앤루리조트 야외 풀장은 인산인해를 이루겠네요.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들! 점보빌리지, 스파브릭스부터 아늑하고 좋았던 숙소 담앤루리조트까지 다시 한번 추억을 곱씹어봤는데요. 제주로의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여행지들 꼭 체크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주소 : 서귀포시 이어도로343번길 63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https://ttinolja.co.kr/

 http://findjeju.co.kr/index

작가의 이전글 바다가 보이는 제주시내 호텔 오드리인제주(+맛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