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

여유와 쉼이 가득했던 서귀포 여행지들!

by 제주길잡이

따스한 봄 햇살이 마치 여름인 것 마냥 내리쬐는 시기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유와 쉼이 가득했던 곳들이라 꼭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찜해놓고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IMG_4365.JPG

점보빌리지는 평소 보기 힘든 코끼리 친구들을 볼 수 있는 여행지에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는 사랑스런 별칭이 붙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가득한 제주에서 코끼리를 볼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 같아요.


IMG_4366.JPG
IMG_4378.JPG

신나는 음악과 성우의 경쾌한 나레이션 그리고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는 코끼리가 보여주는 환상 케미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공연이에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2회 정해진 시각에 진행되는데요. 약 50분 동안 공연이 펼쳐진답니다.


IMG_4454.JPG

저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를 보기 전까지는 코끼리가 이렇게 다재다능한 동물인지 몰랐는데요. 보면 볼수록 정말 멋지고 신비한 동물인 것 같아요. 어떻게 저런 큰 몸집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채로운 묘기를 보여줄 수 있는지. 서귀포 여행지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진귀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IMG_4471.JPG

공연 중간 중간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흥미로워요. 코끼리에게 마사지도 받고 내 몸을 코끼리가 넘어가는 짜릿한 체험까지 해볼 수 있답니다. 현장에서 선착순 거수로 뽑기 때문에 꼭 용기있게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IMG_4525.JPG

코끼리 테마쇼가 다 끝나면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이렇게 코끼리와 조련사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자유로운 포토 타임이기 때문에 코끼리와 셀카도 찍고 기념 사진도 찍으며 소확행해볼 수 있답니다. 별도 비용없이 편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IMG_4550.JPG

점보빌리지는 제주에서 이국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 함께 가서 즐기기에도 좋은 서귀포 여행지랍니다. 따스한 봄날,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운영시간 : 코끼리 테마쇼 13:30, 16:30 / 코끼리 트래킹 10:00~17:30(수시)





IMG_8097.JPG

역시 힐링에서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분위기있고 프라이빗한 스파와 천연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서귀포 쪽에서는 애정하는 마사지샵이에요.


IMG_8194.JPG

이렇게 스파룸이 따로 조성되어 있어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데요. 조명이랑 블루투스 그리고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샤워 부스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 공간이기도 해요.


IMG_8266.JPG
IMG_8314.JPG

와인과 쿠키도 함께 나오는데요. 소소한 부분이지만 세심한 배려와 센스에 감동이 되더라구요. 2인 스파라서 친구나 커플, 부부 그리고 모녀 사이에서 함께 가서 즐기면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5월 제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찜해놓을만한 곳이 되겠죠?


IMG_8487.JPG

30~40분 정도 충분히 스파를 즐기고 난 후에는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이동해요. 스파브릭스는 1인실은 물론 커플실, 다인실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누구와 그리고 몇명이서 가더라도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아요.


IMG_8497.JPG
IMG_8479.JPG

그동안 쌓였던 묵은 스트레스와 피로가 마사지 덕분에 싹 풀리는 듯 했답니다. 특히 스파브릭스는 1:1 맞춤 케어로 개개인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을 선택해서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라 좋은데요. 자기에게 맞는 향의 오일을 선택해서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IMG_3483.JPG

스파와 마사지가 다 끝난 후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며 잠시 로비에서 앉아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샵 자체가 카페같은 분위기라 마사지 끝났다고 후다닥 나와야 하는 곳은 아니랍니다. 여유롭게 차 마시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기분좋게 인사도 드리고 나왔어요. 스파브릭스, 개인적으로 애정할 수 밖에 없네요.




주소 : 서귀포시 태평로 121
운영시간 : 매일 10:00~23:00 (사전 예약)




IMG_8914.JPG

그리고 마지막 코스는 역시 아늑한 숙소가 되겠죠? 제가 서귀포 여행지 마지막 장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담앤루리조트랍니다. 리조트라서 좀 더 내집처럼 편하게 묵으며 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담앤루리조트는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IMG_8873.JPG
IMG_8879.JPG

로비도 깔끔하고 이렇게 매점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간식거리가 필요한 물품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리조트 자체가 규모가 커서 있을 건 다 있다는 게 장점 중 하나랍니다.


IMG_9083.JPG

리조트이니만큼 평수도 크고 약간 아파트 느낌도 들었어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에 큼지막한 벽걸이 TV와 아늑한 조명까지 들어가자마자 가슴이 뻥 뚫리는 듯 했답니다. 진정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만한 장소가 아니었나 싶어요.


IMG_9108.JPG
IMG_9140.JPG

베드도 이렇게 패밀리 사이즈라서 정말 굴러다니면서 자겠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특히나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이렇게 큰 사이즈의 베드가 구비되어 있는 곳도 드문 듯.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해서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IMG_9007.JPG

이렇게 유럽 왕실풍의 침실도 있었어요. 침대 프레임에서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여행에서지만 이런 침대에서 자니 꿈도 안 꾸고 정말 꿀잠자게 되더라구요. 여행의 목적이 힐링이니만큼 제대로 소확행해볼 수 있었네요.


IMG_8975.JPG

이렇게 주방도 있고 취사시설도 잘 조성되어 있어 편했어요. 분리수거 휴지통도 한켠에 비치되어 있어 쓰레기버리는 것도 편리하더라구요. 펜션같은 경우에는 보통 안에서 다 따로 놔뒀다가 내쳐야 하는데 담앤루리조트의 센스있는 배려에 다시 한번 감탄했답니다.


IMG_9144.JPG

욕실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욕조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아이 씻기거나 따끈한 온수 받아놓고 놀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여러모로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숙소가 아닐까 싶었어요.


IMG_9167.JPG

담앤루리조트는 야외 풀장이 바다를 향해 쭉 뻗은 모양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끝 쪽에는 아담한 사이즈의 온수풀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정사각형보다 이렇게 직사각형 스타일의 풀장이 놀기에는 더 편한 것 같아요. 올 여름에도 담앤루리조트 야외 풀장은 인산인해를 이루겠네요.


IMG_8920.JPG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들! 점보빌리지, 스파브릭스부터 아늑하고 좋았던 숙소 담앤루리조트까지 다시 한번 추억을 곱씹어봤는데요. 제주로의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여행지들 꼭 체크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주소 : 서귀포시 이어도로343번길 63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제주 담앤루리조트02.jpg

https://ttinolja.co.kr/

여행코스 가로배너04.jpg

http://findjeju.co.kr/index

keyword
작가의 이전글바다가 보이는 제주시내 호텔 오드리인제주(+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