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Apr 26. 2022

제주공항 근처 브런치 즐기기 좋은 카페 멜버즈

핸드드립 & 수제 베이커리 & 브런치 세트 맛집

직접 구워내는 수제 베이커리는 물론 향긋한 커피를 핸드드립으로 즐겨볼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멜버즈 다녀왔어요.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와서인지 제주는 봄비가 하루종일 내리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멜버즈는 제주한라대학교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길가에서부터 향긋한 커피향이 느껴지는 것만 같더라구요. 브런치 겸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부러 찾아가봤답니다.


멜버즈는 인테리어에서부터 이곳만의 감각을 느껴볼 수가 있는데요. 테이블도 많지만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점이 매력적이더라구요. 편하게 앉아 쉬고 싶을 때는 쇼파를 선택해봐도 좋답니다.


매일 아침 파티쉐가 직접 구워내는 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제주공항 근처 브런치 카페 중에서도 퀄리티와 맛을 인정받고 있는 카페랍니다. 11시쯤 방문했더니 로스팅 기계가 돌아가고 있는지 매장 전체에 원두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갓 구워져 나온 빵들이 진열대 안에 가득 디피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겉바속촉의 대명사 크루아상부터 다양한 빵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크로플도 에그타르트도 완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터키브뤼 샌드위치 세트랑 커피, 그리고 간단하게 먹을 빵까지 주문했어요. 브런치 즐기기 좋은 곳이니만큼 영양가 있고 맛있는 샌드위치 세트가 있어 좋더라구요. 샌드위치랑 샐러드 구성이 만족스러웠어요.


샐러드는 극강의 새콤함을 느껴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이탈리안 드레싱 베이스에 그라나파다노치즈, 그래놀라, 루꼴라, 로메인, 올리브가 듬뿍 담겨 있어서 완전 배부른 타입. 견과류를 올리고당과 볶은 느낌이라 약간 꾸덕한 식감까지 함께 즐겨볼 수가 있었답니다.


샌드위치는 터키햄이 가득 들어있는 비주얼이었는데요. 빵이 크루아상이라 식감도 바삭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롭더라구요. 터키햄은 물론 사과, 치즈, 루꼴라까지 함께 있어 신선하면서도 맛있었어요.


함께 간 친구는 오틀리 라떼를 주문했어요. 설탕이랑 티스푼이 함께 나오는데요. 설탕 넣기 전에 미리 맛봤는데 쓴 맛이 거의 없어서 좋더라구요. 커알못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만한 라떼에요.


그리고 이건 디카페인 핸드드립 아메리카노입니다. 디카페인이지만 커피향이 약하지 않아서 그냥 일반 커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유리컵에 얼음까지 가득 담아 나오니 정말 비주얼만으로도 온몸이 시원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이 빵이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유러피안 올리브 스틱인데요. 올리브, 감자, 그라나파다노치즈, 드라이토마토, 로즈마일오일이 들어간 페스츄리 식감의 빵이에요. 달달하면서도 살짝 짠 맛도 나서 단짠 조합이 좋았어요. 얼죽아는 이 디저트가 정말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멜버즈에서는 월간 구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요. 30일 아메리카노 구독권인데요. 월 15잔을 마셔도 4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이더라구요. 좋은 원두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직장도 근처고 오며 가며 자주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주저없이 구독권 끊었네요.


모닝 세트도 있어서 이른 아침부터 방문해도 좋을만한 카페에요. 배달앱(배민)도 시작하셨다고 하니 이 부분도 미리 참고해보시면 좋겠죠? 제주공항 근처 브런치 맛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멜버즈에서 기분좋은 힐링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주소 : 제주시 한라대학로 114
운영시간 : 매일 08:00~22:00




작가의 이전글 5월 제주에서 또 가고 싶은 서귀포 여행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