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큰구름 Feb 01. 2024

노트북을 사다

가성비로

정보의 홍수 속에 갇혀 사는 요즘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답게


며칠 동안 수많은 검색을 하며 유튜브를 보며 가격을 보며 그렇게 스펙터클? 한

며칠을 보냈다


당연히 볼수록 내가 생각했던 금액의 단가를 올라가더라


그래서 내가 노트북을 사려는 이유를 정확히 하자고 생각해서

정리했다


문서작업..


그래도 비싸고 사양 좋은 노트북들로 자꾸 눈길이 가는 건 막을 수 없었다 ㅜㅜ


내가 요즘 물건을 살 때 쓰는 방법들은 일단 후기를 많이 검색해 본다

내돈내산!! 물론 이젠 저렇게 쓰는 글들도 다 내돈내산이 아니라던데..

그리고 유튜브에서 비교하는 영상을 다양하게 찾아본다

가성비 노트북 비교 가성비 노트북 BEST 등등 다양하다


계속 보다 보면 거르고 걸러진다 그래서 선택한 레노버!!

하지만 결국엔 AS에서 막히더라


예전 노트북도 가성비로 샀다가 AS가 너무 불편해서 고생을 좀 했었다

그래서 이번엔 가성비+AS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찾았다


삼성공화국 제품 ^^


요즘은 노트북 가격이 패드보다도 저렴하다

성능도 좋고 만족도도 충분하다


받고 나서 처음으로 브런치에 글을 쓴다


내가 노트북을 사려는 이유는 바로 글을 쓰기 위해서이다

매번 핸드폰으로 오타와 씨름하며 썼었는데

이제는 좀 편하게 그리고 자주 쓰기 위해 큰 맘??! 작은 맘 ㅋㅋ 먹고 사버렸다


성능이 좋으면 좋을수록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

그래서 이제 노트북을 공부 중이다


오래간만에 돈 써서 기분 좋다 ㅋ

매거진의 이전글 아프다는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