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윤윤
20년차 직장인. 주부. 중년. 멀쩡하지만 안 멀쩡한. 조용해보이지만 안 조용한. 친구는 없지만 늘 소통을 갈망하는. 자주 허무해지지만 누구보다 세속적인. 그런 글을 쓸게요.
팔로우
지니 서
"시 쓰는 간호사" 애 엄마이자 회사원이면서, 넘치는 감정을 주체 못 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차차
본캐는 사서교사, 부캐는 낭독가! 책과 음악을 사랑하며, 어느 날 그 접점에 있는 '낭독'을 만났다. 북 내레이터, 낭독예술가, 낭독지도자로 성장해나가는 중이다.
팔로우
경이
초등교사 시절 겪은 좌충우돌 아이들의 이야기와 퇴직 후 나다움을 찾는 이야기를 통해 읽는 이에게 따스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메모네비
기록 안내자 메모네비. 학창시절 공책을 빌려주던 학생은 커서도 쭉 노트 필기를 공유하는 사람으로 산다. 차곡차곡 모이는 기록을 지도 삼아 나아가며 오늘도 펜을 든다.
팔로우
봉남
편지를 쓰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사랑의 기억을 기록하고 싶어요.
팔로우
필A
Fill A to Z.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리셋하고 처음부터 다시 채워나가는 중인 끼쟁이
팔로우
행복한 거복이
느리지만 매일매일 행복을 써내려가는 초보작가 행복한 거복이입니다~♡ 힘든 삶 속에서도 작은 행복은 늘 있었습니다.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배운 따뜻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daomi
책과 손글씨로 그날의 행복을 쓰는 daomi 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곡도
타박타박 글을 씁니다.
팔로우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두쌤
어디쯤 가고 있을까? 어린 시절 내 꿈들은...Ah, but a man’s reach should exceed his grasp, Or what’s a heaven for?
팔로우
Minji Castro
Minji Castr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담
다양한 밥벌이 경험을 거쳐, N잡러이자 1인 기업가가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일로 즐겁게 돈벌기까지, 자본주의 생존기와 성장 에피소드를 씁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적소성대
30대 후반, 토끼같은 딸과 여우같은 마누라와 장미빛 미래를 꿈꿨으나 오히려 1억대 빚을 갚게 된 남자
팔로우
안우철
안우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민석
김민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smine
Jasm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