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풀잎 May 02. 2017

<1일 1 그림> 따라 그리기

첫 번째 그림 - 벚꽃

우연히 도서관에서 발견한 책 
<1일 1 그림> 김이랑 지음 / 책밥 


이 책의 그림들을 따라 그려보기로 함 ㅋㅋ 

첫 번째 도전은 벚꽃! 

책의 저자가 그린 벚꽃

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도전!! 

먼저 스케치!

사이즈 조절 실패 ㅋㅋㅋ

그리고 채색! 
해야 하는데 우리 집엔 수채화 물감이 없다 
또 뭔가 시작하기 위해 사야 하는 게 부담되어서(그렇게 사놓은 게 너무 많으므로 ㅋㅋ) 
그냥 아크릴 물감으로 그림 ㅋㅋㅋ
결국 색감이 정말 다르게 나와버렸다. ㅠ


이 책 쓰신 분이 추천해준 물감으로 그리면 
더 은은한 예쁜 색이 나오려나.  

그래도 나름 재밌다 ㅎㅎ 


작가의 이전글 영화 <일 포스티노>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